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5 개발자 및 퍼블릭 GM 베타 배포

T.B 2020. 5. 19. 09:41


애플에서 금일 iOS 13.5(17F75)와 iPadOS 13.5(17F75) GM 버전를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페이스 ID와 애플의 Covid-19 노출 알림 API의 베타 테스트 기간 후의 것으로 현재 개발자 뿐만 아니라 퍼블릭 베타가 배포되었다.


새로운 iOS 13.5 업데이트는 애플과 구글의 'Covid-19 접촉 추적' 노출 알림 API, '페이스 ID', '의료 ID 공유' 와 긴급통화 서비스, 대화중인 사람의 타일을 자동으로 확장시켜주는 옵션을 비활성시킬 수 있는 그룹 페이스 타임에 대한 변경사항들 또한 포함된다.


릴리즈 노트에서 애플은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스트리밍 동영상, 아이패드용 메일 앱과 공유 시트에 대한 버그들이 수정됐다고 말하였다.


원문: '9to5Mac'


애플 개발자 등록을 하지 않은 일반 사용자들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iOS 13.5 GM(Gold Master)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