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검증된 운동 어플 겟셋- 현명한 트레이닝

T.B 2020. 6. 24. 18:38


피트니스, 건강 관련 컨텐츠들이 난립 중이지만, 대부분의 컨텐츠들이 살을 쭉 빼주겠다는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으로 몰리다 보니, 제대로 된 전문가들이 검수한 모바일 앱을 활용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겟셋 - 현명한 트레이닝(Get Set – Train Smarter)은 'IOC'(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 국제 올림픽 위원회)로 부터 검증된 앱 입니다.



부상은 다양한 스포츠에서 매우 흔하게 일어납니다. 선수에게 부상은 재난과도 같으며, 선수경력을 마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상은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과학적 연구들은 잘 짜여진 웜업 운동들이 부상률을 50퍼센트까지 줄일 수 있다고 증명하였습니다.


모든 운동들은 어떻게 동작을 정확하게 수행해야 하는지를 설명해주는 짧은 설명이 포함된 동영상이 제공됩니다. 운동들은 3단계로 분화되어 있어, 당신이 운동을 진행해 나감에 있어 더욱 어렵고 도전하도록 제공됩니다. 겟셋 운동들은 최소의 도구로 수행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져 있고, 어디서나 안전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신체부위" 파트에서는 어깨, 등, 서혜부, 햄스트링, 무릎 및 발목에 대한 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해 고안된 운동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운동 프로그램들을 PDF 파일로 받을 수 있으며, 당신이 기억하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은 사진들과 설명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DF파일은 출력 할 수도 있고, 당신의 동료나 코치, 친구 및 가족에게 메일로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겟셋 - 현명한 트레이닝' 은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운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모바일 기기에서 쓸수 있는 몇가지 컨텐츠를 소개하자면 '고독한 리프터', 'Lift Vault', '운동 도우미' 와 "운동 좀 한다."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책으로는 '운동의정석' 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