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파워리프팅

운동 프로그램 사이트 "Lift Vault"

T.B 2020. 2. 24. 00:54

어떤 프로그램의 내용을 모를 경우 'OO 엑셀 또는 구글 시트'를 찾다보면 부정확한 프로그램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Lift Vault' 는 현존하는 거의 대부분의 유명 프로그램들의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제공중으로 주요 특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Program Finder' : 박스에 체크를 하는 방식으로 나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 Program Spreadsheet : 유형, 훈련 기간, 주당 분할로 나뉘어 프로그램 또는 루틴들을 제공한다. '파워리프팅' 뿐만 아니라 보디빌딩, 스트렝스, 파워빌딩, 근비대, 리프팅 특화 프로그램들을 볼수 있다.

● Reviews : 프로그램과 장비 리뷰를 볼 수 있다.

● Nutrition : 프리워크아웃(부스터), 단백질파우더, 크레아틴, 게이너 정보를 볼수 있다.


작은 화면의 스마트폰 보다는 랩톱, 태블릿이 사용에 적절하며 아이패드 유저들은 아래와 같이 홈 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하여 앱 처럼 쓸 수도 있습니다.


Step1. 사파리 브라우저로 'Lift Vault' 에 접속 후 우측 상단 시트 메뉴를 클릭한 다음에 '홈화면에 추가'



Step2. 적당히 이름을 변경하여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홈 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프로그램이 아-무리 좋아도 '기본' 을 모른다면 손상(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Squat', 'Bench Press', 'Deadlift', Press 이론과 관련된 책을 읽은 후 오프라인에서 배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