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스카이프 줌(Zoom)의 맞춤형 가상 배경 지원 업데이트

T.B 2020. 4. 23. 15:19


최근 줌(Zoom)을 인기있는 화상 회의 솔루션으로 만든 기능들중 하나는 맞춤형 가상 배경(custom virtual backgronds) 지원이다. 이번달 초, 줌과 유사한 기능을 구현해낸 스카이프는 이제 맞춤형 배경 지원을 추가했다.


'Thurrot'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스카이프는 맞춤형 배경 지원이 추가된 Mac, 윈도우, 리눅스와 웹용 앱의 새로운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다. 이 기능은 스카이프 사용자들에게 오래 기달려진 영상 통화의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있다. 스카이프는 줌과 유사한 기능을 아래와 같이 설명한다.


어디에나 있을 수 있다. 해변 또는 우주에서 통화중인 것처럼 보이고 싶다면? 이제 영상 통화의 맞춤형 배경으로 할 수 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배경화면 이미지들이 Mac의 로컬 드라이브로 저장되어 있어야만 가장 잘 작동한다고 지적하면서 통화 중에 스카이프 배경을 바꾸기 위한 단계를 아래와 같이 설명한다.


1. 통화중 비디오 버튼을 위로 올리거나 다른 추가 버튼 클릭

2. 배경 효과를 선택하여 클릭

3. 현재 사용중인 방 배경을 흐리게 하는 블러 효과를 줄수 있고, 이전에 추가해두었거나 맞춤형 배경 효과를 위한 새로운 이미지를 추가하여 지정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또한 파일들을 더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 스카이프는 "이제 Mac에서 스카이프 연락처로 직접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다." 고 말하였다.


줌이 지난 몇개월 동안 수많은 '보안 취약성 논란' 이 제기됨에 따라, 스카이프는 Covid-19로 인한 화상 회의에서 새롭게 발견된 니즈에 적응하기 위해 빠르게 대처했다.


이번달 초, 스카이프는 자사 계정과 다운로드 요구사항 없이도 새로운 링크-기반 옵션을 추가한 무료 영상 통화 '미트 나우'(Meet Now)를 배포했다. 이번주 스카이프 업데이트에 관한 더 많은 세부사항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