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카이프 가입 또는 설치가 필요 없는 미트 나우(Meet Now) 배포

T.B 2020. 4. 4. 16:18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피하고자 직장과 학교에서 밀려나는 사람들에게 그 어느때 보다 많은 영상통화가 이뤄지고 있다. 그러나, 상당량의 수요가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기 훨씬 전부터 온라인 음성 및 동영상 채팅의 중심에 있던 마이크로스포트의 제품인 스카이프(Skype)가 아닌, 줌(Zoom)으로 유입됐다. 주된 이유는 줌이 미팅 공유와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너무 쉽게, 아마도 너무 쉽도록, 몇가지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타협했기 때문일 것이지만, 스카이프는 마침내 "미트 나우(Meet Now)"로 반격 할 준비가 되었다.



'MS에 따르면', 호스트들은 미트 나우에서 단 3번의 클릭으로 무료 미팅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다. 심지어 호스트는 스카이프를 설치 할 필요도 없다. '웹사이트' 에서 직접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이후 간단한 링크 또는 공유 버튼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다. 초대하는 사람이 스카이프를 설치했다면 통화 호출로 직접 앱이 실행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크롬 또는 엣지(Edge)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웹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게 될 것이다.


줌은 이미 몇가지 변경사항들을 적용했고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보다 많은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우리는 이 설정을 통해 스카이프가 이미 그들의 미팅에 경쟁업체들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에 익숙해진 사용자 점유율을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할 것이다.


원문: 'Engadge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