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닌텐도 스위치 10.0.0 업데이트

T.B 2020. 4. 14. 12:18


닌텐도 스위치 콘솔용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배포됐으며, 10.0.0 버전은 마침내 내장 메모리와 SD 카드간의 게임 이동 지원으로, 시스템에서 문제를 일으켰던 부분을 수정할 준비가 되었다. 이전까지는 만약 게임이 본체와 SD 카드 중 어느 한곳에 있고 다른 곳으로 옮기길 원할 경우, 유일한 해결책은 재다운로드였다. 이제 스위치 사용자들은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데이터와 DLC"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나, 게임 저장 데이터와 일부 업데이트 데이터는 여전히 제외된다.


또다른 변경사항은 몇년전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One에서 변경한 것과 유사하게, 컨트롤러 버튼을 재배치 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 플레이를 다루기 쉬워질 수 있다. 업데이트 내역에 따르면 조이콘(Joy-Con), 스위치 라이트 시스템 또는 닌텐도 프로 컨트롤러만 지원하며, 페어링된 각 컨트롤러에 대해 최대 5개까지 스틱과 버튼 구성이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프로필에 새로운 모여봐요 동물의숲(Animal Crossing) 관련 아이콘이 추가됐다. 닌텐도 스위치의 10.0.0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거나 수동으로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다.


원문: 'Engadget'


수동 업데이트는 '설정 → (스크롤을 최하단으로 내린 다음에)본체 → 본체 업데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