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링피트 어드벤처 리듬게임 업데이트

T.B 2020. 3. 27. 07:27


코로나19로 모두가 집에 머무는 가운데 닌텐도(Nintendo)의 홈트레이닝 게임 링 피트 어드벤처(Ring Fit Adventure)는 '품귀현상' 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이 게임을 구한 사람들을 위해 몇가지 좋은 소식이 있다. 금일, 닌텐도는 보다 많은 활동들과 기능들을 추가한 무료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가장 큰 새로운 기능은 플레이어들이 스위치의 가장 인기있는 몇가지 게임 타이틀의 음악에 맞춰 운동 루틴들을 수행할 수 있는 리듬게임 모드다. 이는 링피트 사운드 트랙,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의 업비트 트랙, 스플래툰 2 뿐만 아니라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오케스트라 곡들 또한 포함한다.



새로운 모드 외에도, 삶의질(quality-of-life) 업데이트 몇가지가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유용한 가이드 캐릭터 링(Ring)의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언어들 뿐만 아니라 "여성" 선택지가 있다.


원문: 'The Verge'



닌텐도에서 링피트 어드벤처의 무료 게임 업데이트로 공개한 리듬게임은 '피트니스 복싱' 처럼 박자에 맞춰 링콘을 조이는 방식입니다. 리듬게임을 잘 모르는 분들께서는 DDR, 펌프 또는 'DEEMO' 또는 'BEAT MP3' 등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