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들을 위한 완전 무료 듀오링고(Duolingo) ABC

T.B 2020. 3. 29. 08:11


코로나19(Covid-19) 펜데믹으로 인해 전세계 수백만명의 아이들이 집에 갖혀 있는 동안, 듀오링고(Duolingo)의 최신 앱이 시기적절하게 출시되었다. 이 앱은 3세에서 6세 아이들에게 읽기를 가르치는 300개 이상의 (인-앱 결제 없는)완전 무료 레슨들을 포함한다.


많은 국가들의 학교에서 수업을 중단하였고 당분간 그러할 것이지만 아이들의 교육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뜻하지 않는다. iOS에는 집에서 학습을 지속할 수 있음을 보증하는 수백가지 엄청난 앱들이 있으며 그중 많은 앱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듀오링고 ABC는 가장 최신 중 하나이고 이는 알파벳, 발음법, 스펠링 등을 가르치는데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한 컨텐츠들을 포함한다.



이 앱은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가르치며, 그중 몇가지는 표기된 단어를 알맞은 그림으로 매칭시키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 위함에 있어 전세계 교육 앱 1위인 듀오링고를 이전에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익숙할 것이다.


듀오링고 ABC는 어떠한 경우라도 지불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며(인-앱 구매가 없다.) 인-앱 광고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이는 (WiFi 또는 셀룰러)데이터 연결 또한 필요가 없기 때문에 차량, 식당, 비행기까지 어디에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듀오링고 ABC는 현재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아릴랜드, 뉴질랜드 앱스토어로 부터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원문: 'Cult Of Mac'



글쓴 시점에서 듀오링고 ABC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앱 출시 국가의 앱스토어 ID가 필요합니다. 코로나19로 에픽게임즈,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퀘어 에닉스, 유비소프트, '닌텐도' 등에서 무료 컨텐츠들이 풀리는 중입니다. 앱스토어에도 할 만한 게임들이 현재 무료로, 'Lara Croft GO' 와 'Monument Valley 2' 등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