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WWDC 2020 초대장 배포

T.B 2020. 6. 16. 05:33


디지탈 전용으로 개최될 WWDC 2020 이벤트를 준비한 애플이 금일 현지시각 6월 22일 월요일에 예정된 키노트를 알리고자 미디어 멤버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했다. 애플은 태평양 표준시 오전 10시에 키노트를 할 것이다. 이벤트는 관중 없이 디지탈로만 열릴 것이지만 애플 경영진들이 애플파크에서 방송할 것이다.


초대장에는 "애플파크에서 준비된 스페셜 이벤트 키노트와 함께 6월 22일에 시작되는 최초의 온라인 전용 WWDC에 참석하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일부 사람들은 애플이 미리 키노트를 녹화한 다음에 6월 22일에 방송할 것임을 암시하는, "생중계"라는 단어가 초대장에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했다.



애플은 또한 모든 애플 유저들이 키노트 이벤트를 시청하도록 초대하고자 Apple.com 웹사이트를 업데이트 했으며 '개발자들에게' 초대장을 배포했다. 애플은 애플TV의 이벤트 탭, 애플 웹사이트의 이벤트 섹션, 유튜브, 애플 개발자 앱과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를 통해서 키노트 방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원문: "MacRumors"


기타 소식으로는 아이폰 12의 새로운 색상이 될 것이라는 루머의 '네이비 블루' 렌더, iOS 13.5.1과 iOS 13.6 베타에서 확인된 CarKey '정황'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