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12 주형과 캐드 이미지

T.B 2020. 6. 15. 06:32


금일 트위터 유저 @Jin_Store로 부터 2020년 하반기 아이폰 라인업이 어떻게 나올지 더 알아볼 수 있는,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프로의 주형이라 주장하는 여러 이미지들이 등장했다.


이 주형은 새로운 아이폰 발표를 앞두고 일반적으로 등장하는 사례들과 유사하다. 이러한 물리적인 주형은 종종 유출된 도면을 기반으로 차세대 단말기용 케이스를 개발하기 위한 서드파티 케이스 제조업체들로 부터 제작된다.


이 이미지들이 보여준 디자인은 현재 모델에서 디자인이 크게 달라진, 아이패드 프로 스타일의 플랫 엣지가 될 것이라는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 모델에 관한 부품 공급망으로부터 유출되어왔던 이전 루머들과 일치한다.



이 주형 이미지는 애플이 2020년에 출시할 것이라 말한 루머들의 4가지 크기인 5.4인치 아이폰 12, 6.1인치 아이폰 12, 6.1인치 아이폰 12 프로와 6.7인치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보여준다.



이 트위터 유저는 또한 복수의 캐드 렌더들도 개재했다. 온라인에 공유된 미발매 아이폰 캐드 이미지들은 일반적으로 생산 시설로 부터 유출된 공식 디자인을 보여주지만, 미발매 단말기의 디자인을 예측하고자 케이스 제조업체들로 부터 종종 제작된다.


이 디자인은 Mac Otakara 등의 다른 유출들을 상세하게 반영한다. 그러나, 아이패드 프로의 LiDAR 스캐너와 유사한 3D 카메라 셋업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다음달 2020년 아이폰 라인업을 생산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 12에 대한 보다 많은 소식들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매년 이맘때 즈음이면 주형, 캐드 이미지들이 등장합니다. 공식 디자인이 입수된 사례도 있었지만 보통은 기존 루머들이 조합됩니다. 이유는 케이스 제조업체들에서 아이폰 12 발표 전 미리 제품을 생산한 다음에 출시 직전/후부터 선점 효과를 얻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정리하자면, 아이폰 4 또는 아이폰 5의 디자인이 반영된 아이패드 프로 스타일의 플랫 엣지 디자인이 될 것이지만, 후면 카메라 인덕션이 LiDAR 추가 외 크게 달라지지 않을 수 있다. 가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