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WWDC 2020 세부일정 공유



애플은 금일 최초로 디지털/온라인으로만 개최할 예정인 향후 WWDC 2020 이벤트의 스케줄에 관한 세부일정을 '공유했다'. 비록 디지탈이라 할지라도 모든 개발자들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만큼 애플은 "역대 최대 WWDC" 가 될 것이라 말하였다.


WWDC 키노트 이벤트는 6월 22일, 월요일, 태평양시 오전 10시에 시작될 것이고 애플파크로 부터 직접 생중계될 것이다. 개발자들과 애플 유저들은 Apple.com, 애플 개발자 앱,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 애플TV 앱과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을 것이다.


iOS, iPadOS, macOS, tvOS와 watchOS의 최신 업데이트를 심층적으로 다루어 개발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된 플랫폼 소개는 6월 22일 오후 2시에 시작될 것이고, 애플 개발자 앱과 애플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6월 23일 부터 6월 26일까지, 애플은 애플 개발자 앱과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에서 매일 태평양시 오전 10시에 새로운 동영상 개재와 함께 100회 이상의 기술 및 디자인-중심 엔지니어링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애플은 질문에 답변하고 기술적 논의를 할수 있는 1,000명 이상의 애플 엔지니어들이 개발자 커뮤니티에 참여할 완전히 새로워진 애플 개발자 포럼을 6월 18일에 공개할 것이다. WWDC 첫날에 누구나 검색할 수 있고, 포럼 논의를 볼수 있고, 애플 개발자 프로그램 멤버들은 스스로 질문을 개재할 수 있다.


애플은 또한 개발자들이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에 관한 기술적인 가이드와 심도 깊은 세부사항들에 대해 애플 엔지니어들과 약속을 잡을 수 있도록 하는 1:1 개발자 랩(developer labs) 또한 6월 23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애플은 모든 개발자들에게 6월 22일에 앞서 추가적인 WWDC 2020 정보를 공유할 예정인 애플 개발자 앱을 다운로드 할 것을 권장했다.


원문: 'MacRumros'


● WWDC 2020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참고)


작년 6월 11일 부터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된 WWDC 2019의 티켓은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매진됐으며, 티켓 가격은 $1,600, 참가자 수는 일반적으로 5,000 여명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상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인 WWDC 2020이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역대 최대 규모의 관심과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SE 2', (초도물량 제한 '가능성'에도 일정을 맞춘)'아이폰 12' 등 기술의 상향 평준화, 교체 주기 증가, 코로나19 와중에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내는 애플의 영업 전략들은 no.1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재차 확인시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