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WWDC 2020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

T.B 2020. 3. 16. 05:50


3월 13일, 애플은 2020년 6월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를 온라인으로만 개최할 것이라 '발표'했다. 모든 발표들과 마찬가지로 애플은 각 이벤트에 대한 커스텀 이미지를 포함한다. 이번 월페이퍼 컬렉션에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위한 WWDC 2020 월페이퍼들을 찾게될 것이다. 재밌는 스티커-스타일 초대장은 몇몇 친숙한 디지탈 아티스트들이 만들어져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WWDC 2020 월페이퍼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 펜데믹의 여파로 인해 애플은 WWDC 2020을 온라인 경험만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바이러스가 애플의 이러한 변경의 원인으로써 감안되지는 않지만, 이벤트를 온라인 경험으로 옮긴 것은 가장 안전한 선택임이 분명하다.


아래의 컬렉션은 공식 발표에 기반한다. 멋진 월페이퍼들을 만들기 위한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백그라운드와 스티커 로고들이 보인다. 첫번째 이미지는 @basvanderploeg, 두번째 이미지는 iDB 단골 @AR72014, 마지막은 @9techeleven가 만들었다.



Download via @basvanderploegiPad



Download via @basvanderploegiPad



Download via @basvanderploegiPad



Download via @basvanderploegiPadiPhone



Download via @AR72014invitation-gray iPhonewithout logos iPhone



Download via @AR72014: dark mode iPhone; without logos iPhone



Download via @AR72014: Space Gray iPhone



Download via @AR72014: Midnight Green iPhone



Download via @AR72014: Gold iPhone



Download via @9techeleven: iPhone Yellow; White; Space Gray; Silver; Red; Purple; Midnight Green; Green; Gold; Black



Download via @9techeleven: iPhone Red; Yellow; White; Space Gray; Silver; Purple; Midnight Green; Green; Gold; Black


원문: 'iDB'


'아마도',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백그라운드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를, 스티커들은 ToF(Time Of Flight)의 AR(증강현실) 스티커를 연상시킵니다.


코로나19가 길게는 올해 말까지, 짧아도 올해 상반기까지 '유행할 것'이라는데, 생각이라는게 있었다면 초기에 감이 '확-왔어야' 하니 없는 것은 진작에 알았다만, '개념까지 없으니' 오-래도 갈 것 같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