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아이폰 월페이퍼

T.B 2019. 11. 21. 00:30


돌비 시네마(Dolby Cinema)가 곧 개봉될 영화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독점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12월 20일 미국 개봉이 임박한 원작 스카이워커 사가, 9 부작의 마지막편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를 하면서 열광적인 팬덤을 보이고 있다. 새로운 돌비 디지탈 영화 포스터와 기타 공식 영화 포스터를 아이폰용으로 수정한 월페이퍼의 다운로드를 확인토록 하자.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아이폰 월페이퍼


이번주 초, 우리는 일요일에 공개해오던 금주의 월페이퍼들에 디즈니 플러스(Disney+)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인 스타워즈: '더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의 하일라이트를 포함하였다.



위에서 보여진, 새로운 돌비 디지탈 영화 포스터는 @StarWar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되었다. 아래는, 아이폰11 프로 맥스 처럼 커다란 기기에 맞게 조절한 새로운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아이폰 월페이퍼이다. 스타워즈 
로고가 없는 버전도 있다.


또한, 월페이퍼용으로 완벽하게 아이폰의 특유의 크기에 맞는 이미지로 조절한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공식 포스터 2장을 더 찾을 수 있을 것이다.



Download: iPhone with logo; iPhone no logo



Download: iPhone with logo; iPhone no logo



Download: iPhone with logo; iPhone no logo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