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모여봐요 동물의숲 월페이퍼

T.B 2020. 4. 13. 06:49


우리 모두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똑같이 생긴 4개의 벽을 계속 주시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보다 즐거운 비-펜데믹 환경에서 그들의 삶을 살고자 닌텐도의 최신 릴리즈, 모여봐요 동물의숲(Animal Crossing)으로 발길을 돌렸다. 사실, 닌텐도 스위치는 오프라인 매장과 대부분의 온라인 리테일러들에게서 매진되었다.


닌텐도 스위치는 코로나19와 무관하게 상한가 중이었으며, 특히 '링피트 어드벤처' 와 일상을 시뮬레이션 할수 있는 '모여봐요 동물의' 이 가장 인기있는 게임 타이틀들 중 하나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월페이퍼


이 첫번째 3장의 이미지들은 Matt MacPherson의 오리지날 작품이다. 'dribbble' 에서 그의 프로필과 '개인 사이트' 에서 프로젝트 갤러리를 확인할 수 있다. 그의 월페이퍼들은 4K 모니터에도 충분할 정도의 해상도이자 모든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도 완벽하다.



Download: any device, including desktop



Download: any device, including desktop



Download: any device including desktop


다음 3장의 이미지들은 모여봐요 동물의숲 월마트 출시를 위해 특별하게 닌텐도가 공식 제작한 오리지날 월페이퍼들이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아이폰 월페이퍼들은 게임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월마트의 '사이트'에 데스크탑과 모바일용으로 포스팅되었다. @'chrillings'로 부터 제보된 월페이퍼들 한쪽 구석에서 닌텐도의 저작권을 표기하는 작은 카피라이트 스탬프를 볼수 있을 것이다.



Download official Nintendo wallpaper: iPhone



Download official Nintendo wallpaper: iPhone



Download official Nintendo wallpaperiPhone


매주 금주의 iDB 월페이퍼들은 iOS 기기를 위해 적합한 고퀄리티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이 섹션은 대부분이 우리의 구독자들 덕분에 거의 7년간 계속 운영되어 왔다.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