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패드 프로 월페이퍼 2종

T.B 2020. 3. 20. 15:02


애플은 바로 어제 후면 LiDAR 스캐너, 보다 파워풀한 A12Z 바이오닉 프로세서와 트랙패드 악세리가 달린 매직 키보드(Magic Keyboard)의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을 공개했다. 대부분의 새로운 애플 제품들 처럼 2020 아이패드 프로 또한 독점 월페이퍼를 포함하며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월페이퍼


새로운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은 현재 주문할 수 있지만, 첫번째 배송은 다음주까지는 도착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위터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유명 월페이퍼 아티스트 'AR7' 은 아이패드 프로 뿐만 아니라 아이폰들과 다른 아이패드들 또한 최적화된 월페이퍼들을 공유하였다.


이 칼라풀한 AR7이 모든 단말기들 또한 최적화 시킨 이 이미지들은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용 iPadOS 13.4 iPSW로 부터 직접 추출한 것이다. ① '여기' 에서 모든 애플 단말기들의 아이패드 프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애플의 프레스 이미지들은 또한 레드, 블루와 퍼플 악센트가 들어간 또다른 클라우드(cloud) 월페이퍼들을 보여준다. 그래픽 디자이너 'Fabio Scarparo'는 5,450 x 4,084 해상도의 이미지들을 재현했다. 이는 내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애플의 새로운 월페이퍼이다.


레드/블루/퍼플 아이패드 프로 월페이퍼는 ② '여기' 와 'iSpazio' 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이패드 프로를 위해 디자인 된 애플의 최신 월페이퍼들은 2017년의 iMac Pro에 포함된 인기있는 스톰(stormy) 월페이퍼와 매우 유사하게 보인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