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20 W 어댑터 제공될 것

T.B 2020. 6. 24. 21:07


아이폰 11 프로는 18 W USB-C 전원 어댑터가 제공되지만, 저가형 아이폰 11은 여전히 5W 충전기만이 제공된다. 아이폰 12의 적어도 일부 모델들의 경우, 이제 애플은 새로운 20 W USB-C 로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보인다. 이 사진은 금일 트위터에서 유출러 Mr·white(@'laobaiTD')로 부터 개재됐다.


아이폰 12는 새로운 5.4인치, 저가형과 고가형 2종의 6.1인치와 고가형 6.7인치의 4종으로 출시될 것이다. 우리는 6.1인치 단말기와 6.7인치 단말기 중 하나가 트리플-카메라와 LiDAR 스캐너 시스템이 탑재될 것으로 보고 있음으로, 아마도 이 단말기는 새로운 '프로' 모델일 것이다.


20 W 전원 어댑터가 또다시 프로 독점으로 제공될지 애플이 올해 아이폰 라인업 전체에 빠른 충전 전원 어댑터를 넣을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은 아이폰 11 프로에서 Lightning to USB-C 포트를 포함하여 전원 공급을 위한 고전력 충전기를 처음으로 포함시켰다. 참고로, 애플은 올해 아이폰 12 박스에 이어버즈를 포함시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원문: '9to5Mac'


EEC에서 이미 미발매 아이폰이 '포착' 된 만큼, 애플이 3분기 출시를 맞출 것이라는 전제에서, 이제 곧 올해의 플래그십 아이폰 12가 출시될 것입니다. 아이폰 X 출시 이후 '프리미엄' 단말기에 궁색한 충전기라는 비판을 받았던 애플이 18 W에 이어 20 W를 제공할 것이라는 소식이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