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에어팟3 2021년 상반기 출시될 것

T.B 2020. 6. 22. 22:11


어제, 밍치궈는 불과 몇시간 후에 공식적으로 발표가 예정된, 애플의 ARM Mac 전환에 대한 그의 로드맵을 공개했다. 그리고 오늘, TF 증권사의 애널리스트는 에어팟 업데이트에 대한 전망을 내놨다.


궈는 애플이 올해 홀리데이 시즌에 에어팟 2세대 판매를 계속할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은 2021년 상반기에 에어팟3로 2세대를 대체할 것이다. 궈는 에어팟3를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폼팩터 디자인이라 설명한다.


에어팟 2세대는 올웨이즈-온 시리야(Hey Siri) 음성 명령과 Qi 무선 충전 케이스 선택지를 특징으로 하여 2019년 3월에 출시됐다. 그러나, 버즈 자체는 오리지날 에어팟과 동일하게 보였다.


애플은 그해 9월에 버즈의 수신부가 더 짧아진 인-이어 디자인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채택한 에어팟 프로를 출시했다. 궈는 에어팟3가 에어팟 프로와 어떤식으로 유사하게 보여질지에 관하여 언급하지 않았다.


애플이 인-이어 스타일로 모든 라인업을 바꿀 것 같지는 않지만, 현재 에어팟 이어버즈는 프로의 외형과 일치시킨다면 가능할 더 매끈하게 얇은 수신부를 채택함으로써 이점을 얻을 수 있다.


궈는 그 과정에서 에어팟 수요를 증진시킴에 도움이 될, 애플이 아이폰 12 박스에 유선 이어버즈를 포함시키는 것을 중단할 것이라는 그의 '이전 보고서'를 반복했다. 궈는 Covid-19 펜데믹 와중에 2분기 동안 에어팟 판매량이 줄어들었다고 말하였으나, 연말까지 에어팟 판매량에 대해서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원문: '9to5Mac'


지난 4월, 일부 매체들로 부터 '에어팟 프로 라이트' 가 어쩌고 '에어팟 X' 이 저쩌고 했습니다만, '이전글' 에서 정리/언급했던 바와 같이 사실이 아님이 확인되었습니다.


● 인기 없는 에어팟들(1,2세대)이 재설계되어 3세대로 2021년 상반기에 출시될 수 있다. (전반적인 디자인과 특징들은 에어팟 1,2세대의 후속 모델임을 알 수 있도록 유지하되, 안 팔리던 '오픈형' 은 아닐 것이라 생각됩니다.)

● 기업이 내부적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 하는 것은 일반적이라는 측면에서, 새로운 비츠 모델 개발 정황이 혼선을 야기시켰을 수 있다. '에어팟 X' 없다.

● 노이즈 켄슬링이 없는 저가형의 '에어팟 프로 라이트' 는 없다.

● 잘 팔리는 중인 에어팟 프로의 리프레쉬는 한동안 없을 것이다.

● 애플의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이 올해 출시될 수 있다.



원문에는 언급되지 않았으나, 최근 '파워비츠 프로' 가 리프레쉬 될 수도 있다는 '정황' 또한 포착된 바가 있습니다.


코로나19 초기, 그런것 없다던? '무증상자 관련"국내 확인 안된 감염자 10만명, 코로나 종식은 불가능" 이라고 합니다. 무증상자는 언제든지 코로나19를 전파시킬 수 있습니다.


'2차 대유행' 이 시작된다는데도 '촉/감' 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재차' 설명을 하자면, 대구 코로나 창궐이 전국에서 일어난다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당시에는 전국 지원을 통해 억지로 틀어 막았다고 하더라도 서울, 수도권이 무너지면 전국으로 확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법이 없습니다. 라고 말했던 '이전글' 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