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 20/20+ 색상 유출과 칩셋 대폭 업그레이드

T.B 2020. 5. 29. 01:09


삼성의 차세대 플래그십 출시가 임박함에 따라 출시일에 볼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갤럭시노트 20 시리즈의 색상 선택지 목록이 온라인에 등장했다. 'GalaxyClub'에서 공개한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노트 20 기본형은 그레이, 그린, 코퍼(copper, 고동색)인 반면에 갤럭시노트 20+는 블랙과 코퍼가 될 것이다. 노트 20+의 구체적인 색은 갤럭시노트 9의 메탈릭 코퍼 마감과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노트 9을 연상시키는 색이(또는 아마도 약간 더 황금빛) 여전히 유력한 시나리오다.


갤럭시노트 20 시리즈의 색상 선택지 목록은 확정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고, 그렇다 할 지라도, 삼성은 출시 후 시장 현황/수요에 따라 새로운 색상으로 라인업을 리프레쉬 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갤럭시노트 20 시리즈의 생산성과 비즈니스-퍼스트 디자인을 반영하기 위해서 향후 색상들 모두는 갤럭시 S20 제품군이 제공했던 것 보다 더 자연스럽고 덜 자극적일 것으로 보인다. 말이 나온 김에, 삼성이 포트나이트(Fortnite) 스킨으로 갤럭시노트 단말기를 프로모션한 것이 오래전 일이 아니기 때문에, 올해 삼성이 준비한 것이 무엇인지는 두고봐야 할 것이다.


갤럭시노트 20과 갤럭시노트 20+는 올해 여름, 8월에 출시될 것으로 널리 예상되는 만큼 더 많은 정보들이 알려질 것이다. 삼성의 다음 언팩 이벤트는 갤럭시폴드 2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갤럭시탭 S7의 공개도 포함된다. 스타일러스가 탑재된 플래그십 시리즈로써의 갤럭시노트 20과 갤럭시노트 20+는 짧은 예약 판매 기간 이후 출시 당월 말 전세계 대부분의 매장에 입고될 것이다.


원문: 'Sammobile'



퍼(copper, 고동색)하니 DJ Koh 부터 생각나는데, 여튼, 차세대 갤럭시노트 20의 프로세서가 대폭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는 '소식' 입니다. '지디넷' 에 따르면, 소비전력과 그래픽 성능을 20% 향상 시킨 5 나노 공정의 엑시노스 992(코어텍스 A78, 말리 G78)의 갤럭시노트 20 탑재를 검토중 입니다. SD 버전은 S20과 동일한 865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진 만큼, 올해 노트 20 시리즈는 엑시노스 버전이 주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