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파워비츠 프로 2 국립전파연구원 인증현황

T.B 2020. 5. 6. 23:18

지난 '4월 말' 말레이시아 SIRIM에 등재된 애플 자회사 비츠(Beats)의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 2(Powerbeats Pro 2)에 관한 루머를 접했다. 이는 FCC에 모델넘버 A2453 과 A2454가 등재된지 불과 몇일만에 발견된 것이었다. A2453과 A2454는 동일한 제품을 나타내며 두 모델넘버 간 차이점으로 하나는 우측 이어피스를 언급하는 반면 나머지는 좌측 이어피스를 언급한 것이다.



금일, 미국과 말레이시아에 이어 한국에서도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는, 국립전파연구원(NRRC)의 웹사이트에 동일한 제품이 등재됐다. 아래는 NRRC 웹사이트에 등장한 인증현황의 스크린샷이다.




흥미로운 점은, 파워비츠 프로2의 이러한 정황이 6월 22일 '가상 WWDC' 개최를 발표한지 불과 몇시간 만에 나온 것이라는 것이다. 이전까지 WWDC는 새로운 iOS 또는 Mac OS를 소개하기 위한 기기 등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는 장소였다. 따라서, 우리는 다른 제품들과 함께 다음달 WWDC에서 애플이 파워비츠 프로2를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것을 보게될 가능성도 있다.



현재로써는, 파워비츠 프로2의 스펙과 기능들에 관한 추가적인 세부사항들이 알려진 바가 없다. 주류 매체들로 부터 언급되어 오지 않은 것을 감안한다면, 일반적인 마이너 업데이트로써 향상된 음질과 배터리 수명 향상이 예상된다.


애플이 이전 네이밍에 이어 파워비츠 프로2라 부를지 파워비츠 프로 2020 등으로 부를지도 불분명하다. 애플이 2019년 5월에 1세대 모델을 공개한 후 이미 1년이 되었음으로 5월 중 언제든지 또는 6월 WWDC에서의 차세대 파워비츠 리프레쉬 주기는 적절하다.


원문: 'MySmartPri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