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Fixit 2세대 아이폰 SE 전체 분해

T.B 2020. 4. 28. 06:09

iFixit 에서 디스플레이, 배터리, 카메라, 탭틱 엔진, SIM 트레이 등을 포함한 아이폰 8과 유사하거나 동일한 많은 부품들을 가진 단말기임을 확인한 새로운 아이폰 SE의 '전체 분해'를 공개했다.



새로운 아이폰 SE는 이번달 초 Rene Ritchie가 언급한 바와 같이, A13칩의 향상된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ISP, Image Signal Prosseor)의 이점과 함께, 아이폰 XR 또는 아이폰 11 보다는 아이폰 8에 더 '가까워 보이는' 디자인의 1,2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센서가 탑재된 것으로 보인다.



iPhone SE, iPhone 8, iPhone XR


새로운 아이폰 SE와 아이폰 8의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사실상 동일한 반면에 애플은 아이폰 SE에서 3D 터치 모듈을 제거했다. iFixit은 아이폰 8 디스플레이로 SE를 테스트 했으며 단말기의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이 기능이 비활성 됨을 말하는 3D 터치가 작동하지 않았다. 이 분해는 또한 새로운 아이폰 SE에 아이폰 8과 동일한 1,821 mAh 배터리가 탑재된다는 보도를 확인하였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