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0 아이폰 SE 이르면 내일 출시될 것

T.B 2020. 4. 3. 09:42


9to5Mac은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독자로 부터의 팁에 기반하여 마케팅 네이밍, 제품 색상들과 저장 용량을 포함한 애플의 오랜 루머였던, 저가형 아이폰 모델들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입수했다.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애플은 이르면 내일, 현지시각 4월 3일 새로운 아이폰 사전 주문을 시작할 수 있다. 이 정보는 매우 가까운 시점에 애플이 주문 승인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우리에게 분명하게 말하였다.


2020 아이폰 SE


애플의 마케팅 네이밍은 아마도 새로운 아이폰에 대해서 가장 예측되지 않는 요소임으로, 우리는 지금까지 루머였던 아이폰 8을 대체하는 단말기를 언급하고자 아이폰 SE 2 와 아이폰 9이라는 2가지 닉네임들을 사용해왔다.


9to5Mac이 입수한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애플은 2020년 버전으로써의 새로운 하드웨어를 언급하면서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을 그냥 "아이폰 SE" 라 부를 것이다. 애플은 아이폰 6S의 프로세서와 아이폰 5S의 바디를 사용한 4인치 오리지날 단말기의 마케팅 네이밍을 아이폰 SE로 사용했다.


색상과 저장용량


9to5Mac은 2020 아이폰 SE의 색상과 저장용량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 색상은 3가지 선택지가 포함될 것이다.


● 화이트

● 블랙

● 프로덕트(레드)


5가지 아이폰 SE 케이스 또한 출시될 것이다.


● 블랙 실리콘

● 화이트 실리콘

● 레드 가죽

● 블랙 가죽

● 미드나이트 블루 레더


우리는 또한 새로운 아이폰 SE의 3가지 저장용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


● 64GB

● 128GB

● 256GB


가격과 판매


9to5Mac의 새로운 보도는 작년 가을 레드 색상 선택지와 64GB, 128GB 선택지를 말하였던 신뢰할 수 있는 부품 공급망 애널리스트 밍치궈와 일치한다. 대용량 256GB 선택지는 이전에 보도된 바가 없다.


우리가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 SE의 저장 용량별 3가지 가격대를 확인할 수는 없었으나, 밍치궈는 작년 가을 애플의 새로운 모델이 $399 부터 시작될 것이라 예측한 바가 있다.


새로운 아이폰 SE는 구형 아이폰들의 특별한 기능인 3D 터치를 제거함으로써 배터리 수명이 크게 개선될 것이지만, 아이폰 8과 동일한 설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이폰 8을 대체하는 새로운 2020 아이폰 SE는 아이폰 8과 비교했을 때 Express Card 와 향후 CarKey를 '지원할 것' 이다.


애플이 아이폰 SE를 언제 공개할지 우리는 확인할 수 없던 반면에, 이르면 내일 새로운 아이폰의 공개와 함께 주문을 받기 시작할 가능성이 있다.


원문: '9to5Mac'


'이번주 초' 케이스까지 유출된 만큼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의 출시가 임박했기 때문에 예정된 수순이었으나, 네이밍 만큼은 징글합니다.


애플이 자사의 제품에 대한 "썸씽 또는 여지" 를 남겨두는 것이 일반적이기에 아이폰 SE 2 또는 9 중 어느것도 되지 않을 것이라 '촉' 이 왔습니다만, 가격 뿐만 아니라, 네이밍까지 정확하게 '포착' 됐던 '파워비츠' 에 기반하여 그냥 '뉴 아이폰 4.7 인치(new iPhone 4.7", 2020)' 가 아닌, '2020 아이폰 SE' 가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399로 출시되어도, 매직넘버인지 심리적 숫자인지 $50가 인하되어도, 올해 상반기 하드웨어의 방점을 찍을 2020 아이폰 SE의 마지막 퍼즐은 '가격' 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