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0 아이폰 SE 출시 임박의 추가 정황

T.B 2020. 4. 3. 12:37


루머의 애플발 저가형 아이폰 SE 후속 모델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또다른 단서가 등장했다.


금일 오전 애플 온라인 스토어의 벨킨 스크린 프로텍터(보호필름) 제품 목록이 아이폰 7, 아이폰 8 뿐만 아니라 아이폰 SE 또한 호환 됨을 반영하는 업데이트가 있었다. 오리지날 아이폰 SE는 4인치 단말기고, 아이폰 7과 아이폰 8은 4.7인치 단말기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이는 루머의 2020 아이폰 SE 모델을 언급하는 것일 수 있다.



제품 목록에는 4.7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를 뒷받침하는 것 외에도, 종종 아이폰 SE 2 또는 아이폰 9 이라 불려왔던 단말기에 관한 어떠한 세부사항도 포함되지 않는다. 이 단말기는 또한 A13 칩, 3GB RAM, 64GB 부터 256GB까지의 저장용량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격은 미국 내에서 약 $399 부터 시작될 것으로 추정된다.


MacRumors의 구독자 Gijs Van Laer 가 금일 오전 우리에게 이 제품 목록의 변경사항을 알렸으며, 이후 트위터에서 Aaron Zollo 등의 사람들로 부터 공유된 바가 있다.


원문: 'MacRumors'



글쓴 시점에서 애플 코리아의 'Belkin InvisiGlass Ultra Screen Protection' 의 '제품 목록' 은 아이폰 SE 호환이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는, '아마도' 미국 내 현지 출시일과 국내 출시일 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