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3.4 와 macOS 10.15.4 일부 구형 아이폰과 아이패드 페이스타임 불가

T.B 2020. 4. 2. 11:19


Apple 지원 커뮤니티, 맥루머스 포럼, 레딧, 트위터의 수많은 사용자들에 따르면, 애플에서 최근 배포된 iOS 13.4와 macOS 10.15.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구동되는 신형 단말기들이 현재 iOS 9.3.5 또는 iOS 9.3.6으로 구동되는 구형 단말기들과의 페이스타임 오디오와 영상 통화를 할 수 없다고 말하였다.


애플은 일반적으로 페이스타임 통화를 걸거나 수신할 수 없는 사용자들에게 그들의 단말기들을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것을 권장하지만, iOS 9.3.5 또는 iOS 9.3.6은 아이패드 2, 3세대 아이패드, 아이폰 4S, 아이패드 미니 1세대와 아이팟터치 5세대를 포함한 몇몇 구형 단말기들에게 지원된 마지막 소프트웨어 버전이다.


iOS 13.3.1 또는 macOS 10.15.3으로 구동되는 단말기들은 여전히 구형 기기들과 페이스타임 통화를 할 수 있음으로, 이 문제가 iOS 13.4와 macOS Catalina 10.15.4 에서 생긴 버그인지 또는 애플의 의도적인 결정이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은 우리의 답변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이와 관련된 소식을 다시 듣게 된다면 이 아티클에 업데이트 할 것이다.


코로나19 펜데믹 중인 시기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는 어찌됐건 적절치 않다. 많은 영향을 받은 사용자들은 예를 들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력하게 권장되는 시기 동안에 여전히 구형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노부모와 연락할 수 없다고 말하였다.


이 문제가 애플의 의도라기 보다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는 단순한 버그로 판명되기를 바란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