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4의 아이폰 SE 2/9,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TV 세부사항

T.B 2020. 3. 11. 07:04

9to5Mac에서 입수한 유출된 iOS 14 코드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2/9과 에어태그를 포함한 애플의 차세대 하드웨어 리프레쉬로 부터 예상되는 것들에 관한 많은 세부사항들을 제공한다. 코드에 따르면 애플은 새로운 애플TV 리모트 또한 개발중임을 보여준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iOS 14 코드에 따르면,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 리프레쉬는 이전의 부품 공급업체들 보도에서 언급된 것 처럼, 새로운 트리플-렌즈 카메라 정렬이 포함될 것이다. 이 카메라 셋업은 ToF(Time Of Flight) 3D 센서, 광각렌즈, 초광각렌즈와 망원렌즈가 포함될 것이다. 이는 현재 아이패드 프로에서의 메이저 업데이트이다.


ToF 센서는 새로운 증강현실 기능과 같은 기능들에 쓰일 것이다. 9to5Mac은 애플이 iOS 14에서 새로운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을 개발중 임을 보도한 바가 있다. 이 앱은 유저들로 하여금 AR을 통해 주변 환경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를 얻도록 할 것이다.


아이폰 SE 2 또는 9



iOS 14 코드는 또한 차세대 '아이폰 SE 2 또는 9'에 관한 과거 부품공급망 보도에서 제공했던 세부사항들을 포함한다. 아이폰 SE 2/9은 터치ID 뿐만 아니라 (애플페이)Express Transit 기능을 지원할 것이다. 애플은 Express Transit을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 6 사용자들이 아이폰 SE 2/9으로 업그레이드 하기를 원할 것이다.


새로운 아이폰 SE 2 또는 9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오랜 지연이 없다면)iOS 13.4의 배포와 함께 올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물론 이 단말기는 iOS 14를 지원할 것이기 때문에 운영체제 세부사항들에 아이폰 SE 2/9에 관한 세부사항들이 포함되는 이유이다.


애플 TV



9to5Mac에서 본 iOS 14 코드는 또한 애플TV의 변경사항들에 관한 새로운 세부사항들이 포함된다. iOS 13 코드의 이전 버전들은 애플이 새로운 애플TV 박스를 개발중임을 보여주었지만, iOS 14 또한 새로운 애플TV 리모트도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현 시점에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불분명하지만(우리는 여전히 iOS 14 코드를 분석 중이다.), 'Siri 리모트'는 많은 애플TV 유저들에게 '불평이 있었다'.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또한 애플TV가 저가형 스트리밍 박스들과 경쟁함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애플은 애플TV용 새로운 운동(workouts) 어플리케이션 또한 '개발중'이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운동 동영상을 다운로드(또는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애플TV를 통해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모든 데이터는 애플워치와 동기화 되며, 애플뮤직 통합은 사용자들이 운동 중에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즉, iOS 기기와 애플워치, 애플TV의 사용자 경험들이 이어지는 연속성을 갖게 된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여러 기기들이 함께 셀링 포인트가 될 수 있으며 Mac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애플TV 리모트 리프레쉬는 '아마도'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 처럼 피트니스 컨텐츠의 컨트롤러로도 쓰일 가능성이 있다.



끝으로, iOS 14 코드는 애플의 에어태그(AirTag) 사물 추적기에 관한 새로운 세부사항들을 제공한다. 9to5Mac은 마케팅 네이밍을 포함하여, 에어태그에 관한 많은 세부사항들을 보도한 바가 있다. iOS 14 코드는 에어태그가 iOS를 통해 여러개 설정될 수 있을 것이고 타일(Tile) 사물 추적기와 매우 유사하게, 사용자가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을 것임을 보여준다. 에어태그는 또한 사용자들이 사물의 위치를 찾는 것을 돕고자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을 것이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