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파워비츠4 공식 발표에 앞서 동영상과 스펙 유출

T.B 2020. 3. 10. 00:28

독일 블로그 'WinFuture.de' 에서 금일 화이트, 블랙, 레드 색상 선택지로 제공될 것으로 보이는 (iOS 13.3.1에서 '확인된')루머의 '파워비츠4'(Powerbeats 4) 이어폰들의 "공식" 마케팅 포토라 주장하는 것을 공유하였다.


애플의 최근 'FCC 인가 획득' 에 따라 파워비츠4는 동일한 각도의 인-이어 핏과 귀를 둘러싸 걸치는 이어훅의 파워비츠 프로와 유사한 보다 커브드 디자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비츠3와 유사점으로 파워비츠4는 각 이어훅의 하단 아래로 위치가 변경되지만, 유선으로 연결될 것이다.


예상했던 것과 같이, 보도에 따르면 파워비츠4는 파워비츠 프로 처럼 애플이 설계한 H1 칩이 탑재될 것이며, 이는 핸드프리 "Hey Siri" 지원, 더긴 통화시간과 1.5배 빠른 통화 연결 시간, 최대 30% 낮은 게이밍 지연시간(latency) 등을 지원할 것이라 말하였다.



이번 보도는 파워비츠4가 최대 15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라이트닝을 통한 충전에 따라 파워비츠 프로와 동일한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할 것이라 말하였다. 가격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파워비츠 프로가 미국에서 $249.95인 반면, 3년전 파워비츠3의 소매가는 $199.95였다.


애플은 지난달 새로운 파워비츠의 인가를 받았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곧 출시될 정황이기 때문에 파워비츠4는 (3월 이벤트가 '연기될 수도' 있는 만큼)언제든지 보도자료로 발표될 수 있다. 그러나, 진행중인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창궐로 인해 일정은 쉽게 변경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참고: '9to5Mac'


기타 소식으로 iOS 14 아이콘 유출로 인해 에어팟 기능 탑재된 애플의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이 처음으로 '확인' 됐습니다.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궈에 따르면 2020년 상반기에 울트라 와이드밴드, 하이엔드 무선 헤드폰들, 4.7인치 아이폰, 아이패드 프로, 맥북프로를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것이라 말한 바가 '있으며', 최근에는 미발표 $399 하이엔드 헤드폰이 타깃의 인벤토리 시스템에서 '정황' 또한 포착된 바가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