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 스토어 독점 블럭체인 게임 배틀 오브 엘론드(Battle of Elrond)

T.B 2020. 1. 11. 00:30

엘론드(Elrond)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갤럭시 S10과 갤럭시노트10 시리즈를 포함한 삼성의 블럭체인 스마트폰들을 위해 갤럭시 스토어 독점으로 출시될, 블럭체인 기능을 갖춘 멀티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공개하였다.


DApp(decentralized app, 분산형 어플리케이션)은 아니지만, 배틀 오브 엘론드(Battle of Elrond)는 블럭체인 구성요소를 포함할 것이며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플레이 함으로써 ERD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11월 삼성의 블럭체인 키스토어(KeyStore) 월렛에 ERD 토큰 지원이 추가됐다. 베틀 오브 엘론드는 세부사항들이 거의 없고 시스템이 정확하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불분명하지만, 적들을 물리침으로써 ERD를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의 공식 티저 영상으로 보아, 이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5인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2팀이 서로 대결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장비를 구매함으로써 캐릭터의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게임에 대한 업그레이드 구성요소가 있는듯 하다.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스타일 타워 디펜스 보다는 아레나 PVP 게임처럼 보인다.



배틀 오브 엘론드는 1분기 말까지 갤럭시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개발자는 블럭체인 기술이 비용을 절감하고 더 나은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전할 것이라 말하였다. 이러한 이점들은 '복잡한 블럭체인 특유의 번거로움'이 없음에 있고 개발자들은 이러한 특성들이 채택을 장려할 것이라 말하였다.


원문: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