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삼성 언팩 2020 2월 11일 개최될 것



삼성 언팩(Samsung Unpacked)은 자사의 플래그십 단말기를 출시하는 삼성의 가장 큰 이벤트로 올해 이 브랜드는 갤럭시 S20 공개가 예상되어진다. 삼성 언팩 2020 이벤트가 언제 개최될지 삼성의 공식 확인은 없으나, 우리는 현재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고 생각된다.


삼성의 Vimeo 계정에서 (트위터 유저 @water8192에게 최초로 발견된)삼성 코리아로 부터 포스팅된 일부 공개(unlisted) 동영상에서 "GALAXY"라 말하는 2개의 사각형 애니메이션 티저를 볼 수 있다. 영상의 끝에서 우리는 이벤트 날짜와 시청 방법(Live on www.samsung.com)을 볼 수 있다. 삼성 언팩 2020을 알리는 공식 보도 자료는 아직 배포되지 않았으나, 우리는 아마도 이벤트의 장소와 시간을 확인하는 보도 자료들이 곧 배포될 것이라 예상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1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동영상에서 2개의 사각형은 이 이벤트에서 2개의 메이저 출시를 티징하는 듯하다. 왼쪽 사각형은 차세대 S20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 S20 울트라(Galaxy S20 Ultra)의 카메라 스퀘어(범프)와 유사한 것으로 보인다. 이 사각형은 우리가 유출된 렌더에서 보았던 크기와 모양에 관한 것이다. 오른쪽 사각형은 새로운 클램쉘 갤럭시폴드의 티징인듯 하다. 이는 최근에 유출된 모토로라 레이저(razr)-스타일의 폴더블 단말기다. 'Sammobile'의 보도에 따르면, 클램쉘 폴더블폰은 보다 거대시장용 폴더블이기 때문에 $1,000 이하가 될 것이라 말하였다.


갤럭시 S20, S20+, Ultra 는 출시 지역에 따라 새로운 퀄컴 스냅드래곤 865 와 엑시노스 990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S20 Ultra만이 1억8백만 화소 주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모델이나 S20과 S20+ 카메라 또한 여전히 고-화소 센서가 탑재될 것이다. 카메라 소프트웨어에 관하여 보다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우리가 이전에 자세하게 '설명해둔' 다양한 새로운 카메라 모드가 있다. 


원문: 'XDA Developer'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클램쉘 갤럭시폴드는 중급 스펙으로 $1,000 즈음으로 출시될 것이고 갤럭시 S11/S20 중 S20으로 네이밍이 결정된 것이 유력하며, 차세대 갤럭시 S20은 기본형 S20, S20 플러스, S20 울트라로 출시 및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억8백만 화소 카메라는 최상위 기종인 울트라에만 탑재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삼성전자 공식 뉴스룸에 따르면, 현지시간 2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Unpacked)' 이벤트가 확인되었으며, '삼성 뉴스룸' 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라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