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 S11과 갤럭시폴드2 2월 11일 출시 루머

T.B 2019. 12. 26. 20:35


삼성에서 현시점까지 루머가 있었던 것 보다 훨씬 이른 시기에 갤럭시 S11을 출시할 예정으로 보여진다. 몇개월 전 우리는 소식통들 중 하나로부터 내년 2월 3째주 즈음 갤럭시 S11이 공개될 것이라 들었다. 최근, 널리 알려진 유출러인 Ice universe(@UniverseIce)는 언팩키드 이벤트에서의 갤럭시 S11 실제 공개일이 2월 18일이라 말하였고, (반면)현재 이스라엘 웹사이트인 'Girafa' 는 2월 11일에 발표될 수 있다고 말하였다.


갤럭시 S11 출시 이벤트는 갤럭시 S10 또한 공개되었던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될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가 정확하다면, 갤럭시 S11이 2월 24일 시작될 예정인 MWC 2020을 2주 앞두고 공식 발표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MWC 2020에서)다른 제조업체들이 제공하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하기 전에 새로운 플래그십에 이목을 집중하고자 여분의 시간을 줄 것이고 갤럭시 S11이 제안할 것으로 예상되어지는 모든점을 고려한다면 우리는 나쁜 아이디어라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루머에 따르면 갤럭시폴드 2가 삼성의 언팩키드 이벤트에서 갤럭시 S11과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공유할 것이라 말하였다. 갤럭시폴드 또한 올해 초 갤럭시 S11과 함께 공개되었음으로 삼성이 차세대 폴더블 폰을 갤럭시 S11과 함께 선보이는 것이 놀라운 일은 아니다. 늘 그랬듯이 입증되기 전까지의 모든 것은 추측이고 루머임으로 감안해서 들을 필요가 있다.


원문: 'Sammobile'



내년에는 갤럭시 S11도 11이지만, 삼성전자의 A.I 네온(NEON, @'neondotlife')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삼성 스타랩(STAR Labs·Samsung Technology & Advanced Research Labs)은 CES 2020에서 네온을 공개할 예정으로 현재까지 네온에 관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빅스비(Bixby)를 대체할 것으로 보이는 네온에 대해 스타랩측은 "빅스비 또는 이전에 만났던 다른 무엇과도 다르다." 고 말하였습니다. 현재의 Siri 또는 Bixby의 마이너 업그레이드인지, 아니면 모바일에서의 A.I를 어떤식으로 해석하고 구현했는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