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버즈와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예정

T.B 2019. 11. 19. 06:39


8월 말, 한국의 테크 거인 삼성은 1년안에 두가지 분명하게 구별되는 모델들을 처음으로 출시한 첫번째 사례인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출시하였다. 노트10+는 삼성 최고의 카메라 하드웨어, 최고의 디스플레이 및 최고의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음으로 이 단말기의 성공이 놀라운 것은 아니다. 12월 20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의 개봉을 앞두고, 삼성은 커스텀 갤럭시노트10 플러스, S펜 및 갤럭시버즈를 포함한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이 공유한 보도자료 렌더들에 따르면,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노트10+는 퍼스트 오더(First Order)와 스타워즈 로고, 카메라 범프 주변 레드 색조의 검정 후면 커버가 될 것이다. S펜과 갤럭시버즈 케이스의 내부는 레드 색상이 될 것이지만, 버즈 자체는 검정색이 될 것이다. 이 번들은 스타워즈 테마의 양각 가죽 커버와 '시스'-테마(Sith-themed) 메탈 번들 패키징이 될 것이다. 끝으로, 소프트웨어는 커스텀, 스타워즈에서 영감을 받은 월페이퍼들, 셧다운 애니메이션, 아이콘, 사운드가 포함될 것이다.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번들은 12월 13일 부터 미국 내 아마존, 베스트바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삼성닷컴 및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에서 $1,300 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 번들은 또한 호주,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한국, 노르웨이,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터키, UAE, 영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번들에 포함된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아래의 스펙을 포함하는 언락 모델이다.



원문: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