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갤럭시S10 라이트 디자인 갤럭시S10+와 S9+ 접목될 것


구글의 최근 Made by Google 이벤트에서 공개된 픽셀4 부터 삼성 신제품, 아이폰과 화웨이 기기들에 이르기까지 이제까지 모든 주요 출시들이 공식적으로 공개됨으로써 새로운 단말기 발표로 꽉찬 한해였다. 그러나, 2019년의 마지막 주에 아직 발표되지 않은 단말기에 관하여 관심이 가는 티징들과 기능 유출들이 계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말함은 아니다. 정반대이다.


삼성이 준비중이라는 루머의 향후 출시되는 갤럭시S10 라이트는 표준 갤럭시S10의 더 저가형(그리고 가격대에 맞게끔 기능이 적은) 변종이다. 우리는 아직 그 단말기에 관한 공식적인 언급 또는 타임테이블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 갤럭시S10 라이트가 어떻게 보여질지에 관한 우리의 첫번째 확실한 정황이 될 수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S10 라이트는 "라이트" 로 다루어진 삼성의 갤럭시S 시리즈들과 갤럭시노트 라인의 첫번째 기기가 될 것이다. 그리고, 'Sammobile' 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 에 등록된 특허에  따르면, 갤럭시S10 라이트의 디자인이 갤럭시S9+ 와 갤럭시S10+의 요소가 접목될 것이다.



● 특허 문서에 기반하여(위에서 볼 수 있는 스케치), 이 단말기는 디스플레이 우측 상단에 듀얼 전면-페이싱 카메라가 포함될 것으로 보여진다.


● 후면에서, 우리는 갤럭시S9+의 배열과 유사한 LED 센서 뿐만 아니라 수직 센서들로 구성된 두개의 카메라를 볼 수 있다.(심도센서 까지 트리플)


 이 특허에 명시된 것 외, 우리는 이전에 갤럭시S10 라이트가 (시장 상황에 따라서 향후 추가될 수도 있는 색상은 제하고)처음에는 화이트, 블루 및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 또한 언급한 바가 있다.


 갤럭시S10 라이트의 스펙은 갤럭시A91과 거의 같게 될 것으로 보여진다. 스냅드래곤 855 프로세서, 8GB RAM, 128GB 저장용량(microSD 지원)과 45W 고속충전의 4,500 mAh 배터리 뿐만 아니라 6.7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가 그 단말기의 구성이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루머들은 또한 3,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에 더하여, 후면 카메라로 1,200만 화소 초광각 렌즈와 500만 화소 심도센서 뿐만 아니라 4,800만 화소 메인 렌즈가 단말기에 포함될 것임을 말하고 있다.


원문: 'BG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