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저가형 갤럭시노트10 준비중

T.B 2019. 10. 11. 21:24


우리는 이전에 삼성이 새로운 갤럭시노트 단말기를 개발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가 있다. 그 단말기는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에 비한다면 보다 저가형 모델이 될 것 같다. 우리는 우리가 알리고자 하는 이 기기에 관한 몇가지 정보를 입수하였다.


삼성이 이 기기의 네이밍을 결정한 것으로 보여진다. 우리는 그 새로운 저가형 모델이 '갤럭시노트 10 라이트(Galaxy Note 10 Lite)' 라 불리워질 것이라 들었다. 갤럭시노트 10이라는 '브랜드' 가 있기 때문에, 삼성은 향후 몇개월 안에 출시할 수 있을 것이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삼성이 (모델넘버)SM-N770F라 부르는 것이다.


삼성은 갤럭시노트 시리즈들을 이미 올해에 갤럭시노트10과 노트10 플러스 2개로 나누었다. 두 모델 사이에는 가격의 차이를 정당화 하기 위한 몇가지 차이점이 있다. 그렇다고는 해도, 많은 이들은 $949 갤럭시노트10을 저가형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이점이 보다 저가형의 모델이 나오는 이유이다. 삼성은 모델넘버 SM-N770F의 기기를 개발중이다. 우리는 또한 블랙과 레드의, 최하 2가지 색상 선택지로 유럽에서 출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제 이 기기가 갤럭시노트10 라이트로 출시할 것이라 말한다.


어떤 점이 저가형 갤럭시노트가 될지는 현재로써는 알 수 없다. 가격을 낮추면서도 갤럭시노트 '브랜드' 를 희석 없이 상당하게 유지하고자 삼성이 그 기기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빼낼지는 두고 봐야 할 것이다. S펜 또한 지원해야 할 필요가 있고, 그렇지 않다면 기기가 이 시리즈들의 '정체성' 에서 벗어날 것이다.


이 기기가 갤럭시노트 10e로 '브랜드' 되지 않는 것이 이치에 맞을 것이다. 갤럭시S10e는 갤럭시S10 대부분의 스펙을 공유하였다. 이 기기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의 세부적인 스펙들과 기능들은 이 시점에서 제한되어진다.(알 수 없다.) 우리는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보다 많은 소식을 듣기를 기대한다. 이 시점에서 이는 모두 추측이라는 것을 명심토록 하자.


원문: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