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갤럭시S와 노트 라인업 통합할 수도

T.B 2019. 9. 23. 21:54


지난 몇년 동안 삼성 단말기 팬들은 매해 두대의 플래그십 단말기를 대하여 왔다. 이는 상반기의 갤럭시S 시리즈들에 이어 유저들에게 어필하는 위한 S펜이 탑재되어 출시되는 하반기 갤럭시노트 시리즈들이다.


이러한 패턴은 한동안 삼성의 연례 행사였지만, 2020년에는 바뀔 수도 있다. "믿을만한 소식통" 으로 부터 들었다고 주장하는 Evan Blass의 트윗들에 따른 것으로 삼성이 두 단말기를 하나로 통합하여 출시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고 말하였다.


Blass에 따르면, 이는 S-시리즈들과 노트-시리즈들 모두 겹치는 기능을 갖는 경향성이 있기 때문으로, 이는 S펜을 제외하면 각각의 단말기 사이에서 실제로 큰 차이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종 결과는 플래그십 스펙을 제공하는 하나의 단말기가 될 가능성이 있지만, S펜이 탑재될 것이며, 이는 당신이 좋든 싫든지간에, 향후 삼성 플래그십 단말기들은 (S와 노트 구분 없이)모두 스타일러스와 함께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Blass는 갤럭시폴드(Galaxy Fold)가 어느 정도 성공하는지에 따라서 하반기 노트 시리즈들을 대체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하였다. Blass가 매우 정확한 예측 기록을 보여왔다 할 지라도, 현재로서는 이를 감안해서 들어야 한다는 것은 두말 할 필요가 없다.


원문: 'Phandroid' 경유: 'Android Poli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