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 S11e 커브드 디스플레이 탑재와 선택적 5G 루머

T.B 2019. 11. 11. 07:47


갤럭시S11 루머 밀(mill)은 우리에게 홀리데이 쇼핑 시즌이 가까워짐으로써 계속 돌고 있으며, 차세대 시리즈와 연관된 몇가지 새로운 약간의 정보 조각들이 주말 동안에 업계 유출러 '@evleaks' 를 통해 드러났다. 에반 블라스는 갤럭시S11 시리즈가 3가지 모델로 구성될 것이며, 더 작은 갤럭시S11e는 플랫에서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바뀔 것이라고 말하였다. 삼성은 갤럭시S10e에 플랫 패널을 채택한 바가 있다.


더 작은 갤럭시S11의 변종은 6.2인치 또는 6.4인치 화면이 될 것으로 알려진 반면, 나머지 두 모델은 6.7인치와 6.9인치 패널이 탑재될 것이다. 갤럭시S11 시리즈 또한 가로 세로 비율이 약간 더 커지는 것을(길어지는) 특징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할만 하다. 이는 갤럭시S11+ 가 0.1인치 더 커진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보임에도 불구하고 갤럭시노트10+ 보다 한손으로 잡기가 더 쉬워질 수 있게 만든다.


갤럭시S11은 5G를 더욱 보급하게 될 것이다. 화면의 모양과 크기에 더하여 이 소식통은 갤럭시S11+라 불릴 것으로 보이는 가장 큰 갤럭시S11 모델이 5G를 기본으로 탑재할 것이라 말하였다. 한편, 갤럭시S11e와 갤럭시S11은 LTE와 5G 둘 다 출시될 것이다.


이론적으로, 이는 내년에는 갤럭시S10 5G와 같은 4번째 5G-전용 플래그십 변종이 더이상 필요치 않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끝으로, 에반 블라스는 삼성이 2월 중순에서 말 사이에 갤럭시S11 라인업을 공개할 것이라 말하였다. 이점은 갤럭시S10 출시 타임프레임과 일치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어떠한 놀라운 점을 말하지 않는다. 갤럭시S11 발표는 2월 3째주, 아마도 2월 18일 즈음에 개최될 수도 있다.



최근 다른 보도들은 갤럭시S11 시리즈에 '1억8백만 화소' ISOCELL Bright HMX 카메라 센서가 채택될 가능성을 암시하며, 더 작은 갤럭시S11e는 갤럭시노트10에 탑재된 것 보다 큰, 꽤 넉넉한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될 것이다. 만약 이러한 세부사항들이 실제로 구현되어진다면 갤럭시S11e는 저가형 플래그십이라기 보다는 컴팩트형 플래그십으로 보여지고 여겨질 것이다.


원문: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