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단말기 업데이트 4년 제공할 것

T.B 2019. 10. 25. 00:33


이전까지를 말하자면, 삼성은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에 대한 헌신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삼성이 (고-체제 이후)서서히 변하는 중이다. 금일, 삼성은 영국에서 일부 기기를 4년간 보안 업데이트를 보증하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Enterprise Edition)"으로 분류한다고 발표하였다.


'삼성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프로그램은 법인 고객들에게 갤럭시 단말기를 제공하고 "조직 전반에 걸처 규모에 맞게 모바일 기술을 구성, 업데이트, 구축 및 운영" 하는 것을 쉽게 만든다.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지는 단말기들은 갤럭시S10, S10e, 노트10 및 몇몇 기기들이 '포함된다'.


삼성은 녹스(Knox) 시큐어리티, (과거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경우)3년 동안 "향상된" 지원 및 단말기에 배포되는 업데이트를 관리하는 능력과 같은 기능들을 말한다.


그러나, 이번에 가장 흥미로운 소식들 중 하나는, 삼성이 이 단말기들을 위한 업데이트를 4년간 약속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2회의 메이저 안드로이드 플랫폼 업데이트만을 포함하지만, 단말기가 출시된 후 4년 동안 보안 업데이트가 포함된다. 저가형 단말기들 중 일부는 분기별 업데이트만을 받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약간의 함정은 있으나, 이는 여전히 우리가 삼성(그리고 솔직하게 말하자면, 모든 OEMs)이 소비자 단말기에 채택하기를 바라는 멋진 약속이다.


4년 보안: 4년간 정기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로 기업들은 그들의 단말기들이 최신 안드로이드와 삼성 보안 패치들을 확인할 수 있다. S 시리즈들과 노트 시리즈들은 처음 3년 동안 매월 업데이트가 제공되며, 이후 (4년차)마지막 해는 분기별로 제공된다. A 시리즈들과 XCover 4S 업데이트는 4년 기간 동안 분기별로 업데이트가 제공된다.


원문: '9to5Google'


구글 레퍼런스는 최근 출시된 '픽셀 4' 를 포함하여, 픽셀3 이후 출시된 단말기에 관한 3년간 업데이트를 '보증' 하고(3회의 메이저 업데이트), 매월 최신 보안 패치들을 제공합니다. 삼성은 기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3년 보증을 4년으로 연장하고, 2회의 메이저 업데이트와 함께 4년 동안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