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 양방향 무선충전 탑재되었을 수도

T.B 2019. 9. 13. 23:10


당신이 알아야 할 것


● 애플의 새로운 단말기에 양방향 무선충전 하드웨어가 내부에 탑재되있을 수 있다.

● 애플은 루머들에도 불구하고 양방향 무선충전을 발표하지 않았다.

● 소프트웨어를 통해 비활성시킨 것일 수 있다.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가 발표되기 전에 우리는 양방향 무선충전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강력하게 예상해왔다. 그러나 발표에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었다. 현재, 애플 블로거 소니 딕슨(Sonny Dickson)은 그 기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하였다.


화웨이, 삼성과 같은 경쟁업체들은 몇개월 전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다른 기기(또는 악세서리)를 무선으로 충전하는 기능인 양방향 무선충전을 제공해오는 중이다. 그러나 최근 우리는, 애플이 자사의 기준에 맞지 않는 충전 효율성 문제로 탑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루머' 를 들은 바가 있다. 적어도 현 시점에서는 사실이지만, 딕슨에 따르면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는 이미 하드웨어가 설치되어 있다고 말하였다.



그 하드웨어는 다음주 금요일 9월 20일에 사람들에게 주문을 받기 시작할 때까지 제거될 가능성이 있다. 또는 일부 초기 모델들에는 탑재되었으나, 이후 모델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유명 사설 수리 업체 iFix 팀이 분해를 하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한 일이 일어나기 전에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기를 바란다.


원문: 'iM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