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폴드 9월 출시 소식

T.B 2019. 7. 25. 11:11


지난 4월 프리뷰로 제공된 갤럭시폴드에서 결함이 지적되었으며, 출시가 '연기' 되었던 갤럭시폴드가 9월 출시한다는 '삼성 뉴스룸' 의 소식입니다.


9월? 하면 떠오르는 것은 애플의 신형 아이폰, 아이패드가 공개되는 '9월 이벤트' 인데요. '갤럭시노트10/10+' 공개의 8월 7일 뉴욕 이벤트가 아닌, 9월이라는 것은 여러 의미로 해석될 수가 있습니다.


삼성은 아래와 같이 갤럭시폴드의 설계를 보강했다고 합니다.


● '갤럭시 폴드'에 탑재된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Infinity Flex Display)의 최상단 화면 보호막을 화면 전체와 베젤 밑부분까지 덮을 수 있도록 연장시켜, 화면 보호막이 디스플레이의 한 부품으로 보이게 하고 임의로 제거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 '갤럭시 폴드'의 접고 펴는 사용성은 유지하면서도, 외부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구조를 보강했습니다.

- 힌지 상·하단에 보호 캡을 새롭게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습니다.


-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 뒷면에 새로운 메탈층을 추가해, 이물질이 유입되더라도 디스플레이를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갤럭시 폴드' 의 힌지 구조물과 전·후면 커버 사이 틈을 대폭 줄였습니다.


image credit: 'wire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