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탭 S6의 용도가 불분명한 센서

T.B 2019. 7. 28. 23:28

우리가 단독 보도한 실사진들 또는 렌더들에서는 보여지지 않았던 흥미로운 세부사항들이 드러난, 차세대 갤럭시탭 S6를 표현한 또다른 프레스 렌더들이 유출되었다. @ishanagarwal24 가 트위터에서 말한 것 처럼, 그 태블릿은 용도가 불분명하지만, 전면 카메라 옆에 추가적인 센서가 탑재된 것으로 보여진다. 홍채 인식 센서가 갤럭시탭 S6에서 돌아오는 것일까?




이외 말할 만한 다른 것은 없다. 그레이, 핑크, 블루를 포함하여 이 렌더들은 이전과 같은 색상 선택지를 보여주었다. S펜 또한 존재하고 태블릿과 동일한 색상으로 구성된다. 후면 패널에는 (Sound by)AKG 로고가 실려 있으며, 후면 카메라 중 하나는 초광각 렌즈가 될 가능성이 있지만, 분명하게 단정짓기는 어렵다.


최근까지 갤럭시탭 S6 가 유출된 정도를 감안한다면, 그 태블릿은 뉴욕에서 8월 7일 '갤럭시노트10' 과 함께 공개될 것이다. 예상되는 스펙은 스냅드래곤 855 칩셋, 6GB RAM, 기본형 128GB 저장용량 및 갤럭시탭 S4(S5는 건너 뜀) 보다 더 작은 6,840 mAh 배터리를 포함한다. 갤럭시탭 S6는 '트랙패드' 가 특징인 '키보드커버' 선택지와 함께 출시될 것이며, WiFi(Only) 와 LTE(셀룰러 + WiFi) 모두 제공될 것이다.





원문: 'Sammobile'


홍채인식이 돌아 올 것인가? 애플이 페이스ID를 푸싱하고 있다는 점, 디스플레이 내장 지문인식 기술이 완성되었다는점, ToF(Time Of Flight) 와 같은 기술이 구현 가능하다는 점 등 보안 논란으로 (비록 실생활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라 하나)'잡음' 이 있던 홍채인식이 플래그십으로 돌아올 가능성은 적다고 생각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