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FCC에 등장한 새로운 삼성 갤럭시워치 엑티브 2 이미지들

T.B 2019. 7. 30. 01:06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


● 삼성의 차세대 갤럭시워치 엑티브 2가 FCC 웹사이트에 등장하였다.


● FCC 문서에는 갤럭시워치 엑티브 2의 디자인을 확인한 이미지들을 포함한다.


●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그 스마트워치는 5ATM 방수기능과 미국방성 내구성 표준테스트(MIL-STD-810G) '인증' 이 되어있다.


우리는 이번달 초 차세대 갤럭시워치 엑티브 2의 디자인을 처음으로 보았다. 그 스마트워치의 공식 렌더는 현재의 갤럭시워치 엑티브 2와 비교했을 때 엄청 다르지는 않을 것으로 드러났다. 삼성의 차세대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스마트워치는 'Droid Life' 에서 발견한 것 처럼, 'FCC' 웹사이트에서 보여진다. FCC 문서에는 그 웨어러블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몇가지 핵심 세부사항들을 확인하는 갤럭시워치 엑티브2의 실사를 포함한다.




유감스럽게도, 이 이미지들은 갤럭시워치 엑티브 2가 화면 주변으로 (물리 회전 베젤을 대체하는)터치-반응 베젤을 제공하는지를 확인하지 못하고 있다. 현재의 갤럭시워치 엑티브에는 없는 기능이지만, 워치 엑티브2의 디스플레이 모서리를 손가락으로 돌리는 UI로 탐색하도록 하는 "터치 베젤"이 탑재될 것이라는 루머들이 있다. 갤럭시워치 엑티브는 물리 회전 베젤을 포함하지 않는 첫번째 삼성 스마트워치이다. 작년에 출시되었던 갤럭시워치에도 이 기능이 있다. (회전 베젤을 제거함으로써 얻게 되는 효과는 무게와 크기를 줄일 수 있다.)


FCC에 등재된 이미지들은 그 웨어러블의 모델넘버 SM-R830과 40mm 케이스 크기로 나올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보다 큰 44mm 버전 또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FCC 문서는 또한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선택지, 4GB 저장용량, 5ATM 방수, MIL-STD-810G 인증 및 고릴라 글래스 DX+ 커버 재질을 보여주었다.


삼성 갤럭시워치 엑티브 2는 이전 모델과 엄청 다르게 보이지는 않을 수 있더라도, ECG(심전도) 심박수 추적, 낙상 감지(fall detection) 및 블루투스 5.0과 같은 몇가지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할 것이다.


원문: 'Android Central'


'이전글' 에서 언급하려다가 이정도는 알겠지? 싶다가 관둔 얘기를 하자면, 삼성전자가 80억 달러(약 9.4조원)에 인수한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하만(Harman)에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가 AKG, JBL 입니다.


Sound By AKG '갤럭시탭 S6', 이미 협업 중인 언더아머(Under Armour)와의 갤럭시워치 엑티브 2 '에디션', '갤럭시노트 10', 애플의 '삽질' 까지, 향후 '10년' 을 기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