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10과 플러스 실버 블랙 색상 유출

T.B 2019. 7. 12. 14:02


삼성 갤럭시노트10에 관한 기대감(hype, 홍보)이 점점 더 커지기 시작하였다. 매해 그러하듯, 유출들이 널리 퍼져있다. 예를 들면, 우리는 적어도 하나의 갤럭시노트10에 삼성의 새로운 ToF(Time Of Flight) 센서가 탑재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유출된 이미지들은 그 기기가 디스플레이 상단 중앙에 펀치홀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평판이 좋은 유출러 Ishan Agarwal 은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의 2가지 색상 선택지에 관한 이미지들을 내놓았다. 이 이미지들에서 보여준 것은 갤럭시노트10/노트10+의 실버와 블랙 선택지이다.



실버 버전은 기기 후면에 전체적으로 조명(빛)과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gradient) 연청색의 페이드(fade)를 특징으로 상당히 세련되었다. 실버 선택지의 S-펜은 로얄 블루(royal blue)색으로 나온다.


상대적으로, 블랙 버전은 훨씬 더 간결하다. Agarwal 에게 "classic" 이라 설명되어진, 그 색상이 (기존의 익숙한 색상 등)어디로 부터 왔는지를 쉽게 알 수 있다. 블랙 버전은 더 화사한 실버 선택지와 분명한 차이를 보여준다. S펜도 표준 블랙이다.



Ishan은 또한 갤럭시노트10 플러스의 이미지들을 공유하였다. 이 더 큰 버전의 색상은 거의 차이가 없다. 그러나,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기기 후면에 추가로 센서(ToF) 가 있는 반면에 기본형 갤럭시노트10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이 빈도로 유출이 계속 이어진다면, 8월 7일에 출시될 때 노트10에 관하여 우리가 모르는 것은 거의 없을 것이다. 우리는 갤럭시노트10이 '기본형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및 5G 버전'으로 최대 4개의 다른 모델들로 출시할 것으로 예상한다. 가격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갤럭시노트9이 $1,000를 넘은 경향성을 감안한다면, 노트10의 가격이 낮아질 것이라고 상상하기는 어렵다.


원문: 'XDA Developer'


올해 (가칭)아이폰11의 약세가 예상된다는 점, 현재 5G가 보급되기 시작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아마도 제조업체와 이통사의 '프로모션?' 과 대대적인 홍보가 예상되는 만큼, 올해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교체해야 한다면 갤럭시노트10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참고로, 국내에서는 5G 전용 모델만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