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픽셀4의 정사각형 카메라 범프 렌더

T.B 2019. 6. 11. 00:46


픽셀3a의 출시 이후로, 차세대 픽셀4의 첫번째 렌더가 올라왔다. 대부분이 신뢰할 수 있는 유출러인 OnLeaks에 따르면 그 렌더가 "초기 프로토타입 도면" 에 기반한다고 말하였다. 최종 출시에서는 이러한 디자인들은 변경될 수 있다. 그렇긴 하나, 구글 픽셀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10월 즈음에 출시됨으로 완전히 재설계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렌더들에 따르면, 우리는 글래스백, 커다란 카메라 범프 및 어쩌면 또다른 노치(notch)까지도 보게될 것이다.


차세대 구글 픽셀4에 관하여는 거의 알려진 바가 없으나, 이러한 렌더들에 기반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몇가지 안전한 추측들이 있다. 그중 하나로, 누군가 원했을 수도 있는 부활을 하지 못한 헤드폰잭이 될 것으로 보인다.(헤드폰잭 제거) 뿐만 아니라, 후면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없고, 디스플레이에 내장되어 (일체형으로)대체될 수도 있음 의미한다. 그 기업은 이론적으로 안드로이드 Q에서 보여주기 시작했던 3D 페이스 언락으로 (생체 인증을)대체할 수도 있다. 전면에서, 우리는 상단 중앙에 있는 수화기(earpiece)도 볼수 있고, OnLeaks는 이 부분이 노치의 존재를 가리킬 수도 있다고 추측하였다. 구글이 듀얼 전면-페이싱 스피커를 제거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도 중요하다.



후면을 보면, 좌측 상단에 커다란 사각형 카메라 범프 외 분석할 만한 것은 없다. 구글은 하나의 싱글 카메라 모듈만으로 완전하게 처리하는, 그 (모바일 카메라)게임에서 최고의 카메라 중 하나를 가진 것으로 평가된다. OnLeaks는 구글 픽셀 4가 적어도 2개의 카메라를 가지게 될 것이며, 심지어 3개까지 될 수도 있다고 말하였다. 한편으로, 구글의 볼륨 로커 위에 전원버튼 특징은 여전히 남아있다. 우리는 구글 픽셀 4의 내부 재원에 관하여 아직 어떠한 것도 알수 없으나, 다른 플래그십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최신 퀄컴 칩셋들이 탑재될 것이다.


원문: 'XDA Developer'


아이폰의 지문인식 센서 디스플레이 내장은 '2020년' 은 되야 하고, 올해까지는 페이스ID가 탑재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3D 페이스 언락이 되었건 일체형 디스플레이가 되었건, 사각형의 카메라 범프까지, 누가봐도 '이전처럼' 애플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여집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