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20년 아이폰 풀-스크린 터치 ID 탑재와 아이폰8에 기반한 새로운 아이폰 SE

T.B 2019. 5. 25. 00:21


바클리즈(Barclays)의 분석가 Blayne Curtis 와 그의 동료들은 이번달 초 애플의 부품공급망 내 몇몇 공급업체들의 관계자들을 만난 일정에 따른 2019년과 2020년 아이폰 모델들 모두에 대한 그들의 예상을 공유하였다.


아래는 MacRumors에 공유된 리서치 노트의 요약이다.


● 2019년도의 하이엔드 아이폰들 3종은 추가적인 후면 카메라 렌즈들 외 상대적으로 거의 설계 변화가 없을 것이며, 전형적으로 7-8월 경 생산량이 증가될 것이다.


● 3D 터치는 이전에 바클리즈가 예측했던 것 처럼 모든 2019년 아이폰들에서 제거될 것이며, 아마도 햅틱 터치(Haptic Touch) 확장의 신호일 수 있다.


● 아이폰 XR 후속 모델은 이전에 분석가 밍치궈가 전망한 3GB 로 부터 오른 4GB RAM이 탑재될 것이다.


● 2020년 아이폰들은 5G 지원, 후면 카메라 시스템을 통한 3D 감지 및 풀-스크린 터치ID가 가능할 수 있는 음향(초음파) 지문 기술을 포함하는 보다 중요한 변화들이 있을 것이다.


● "소수의 공급업체들" 은 2020년 초에 아이폰8 내부(하드웨어)의 "아이폰 SE 2세대" 가능성을 언급하였으나, 다른 업체들은 그러한 것을 알지 못하였다.


● LG는 이르면 2020년 애플의 모든 아이폰들의 OLED 전환에 앞서 삼성과 주문량을 10-30% 분할하는, 2019년 아이폰들에 대한 OLED 디스플레이의 제2 공급업체가 될 수 있다.


기타 루머들에서는 2019년 아이폰들은 무광 글래스 케이싱, 더 커진 배터리와 에어팟 또는 애플워치를 아이폰의 후면에 올려 놓아 충전하는 양방향 충전 기능이 탑재될 것임을 암시해왔다.


애플은 자사의 최신 아이폰들을 9월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공개할 것으로 보여진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