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11 사용자간 동시에 2개의 블루투스 기기에서 음악 전송

T.B 2019. 5. 27. 20:26


아이폰과 아이패드는 현재 에어플레이 2 스피커에 대한 멀티룸 오디오를 지원한다. Macotakara 의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에 듀얼 블루투스 오디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듀얼 블루투스 출력은 2개의 에어팟 세트에 동시에 연결된 동일한 아이폰으로 부터 2사람이 음악을 들을 수 있을 수가 있다. 현재 아이폰은 한번에 하나의 오디오 프로파일 기기에만 연결을 지원한다.


다중 헤드폰/셋들을 페어링 할 수는 있지만, 음원은 오직 하나의 세트에서만 출력된다. 아이폰은 이미 여러가지 다른 종류의 다중 연결을 지원한다. 예를 들면, 애플워치와 동시에 헤드폰들이 연결되어질 수 있다.


듀얼 블루투스 오디오는 이미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지원되고 있다.


Macotakara 에서 인용한 사용 사례를 예로 들면, 아이폰이 차량 및 무선 이어폰들과 연결되어지고, 그들의 헤드폰으로 음악을 전송하면서도 차량의 스피커에 네비게이션 음성어를 보낼 수 있다.


삼성 스마트폰들에서 현재 구현된 것을 보자면, 듀얼 블루투스 오디오 모드는 동기화 문제를 겪을 수 있음으로 아마도 멀티룸 설정으로 출력하는 것은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듀얼 블루투스 오디오는 2개의 에어팟 세트들을 동시에 페어링하여, 당신과 친구가 같은 음원을 함께 들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애플은 또한 아이폰 11에 양방향 무선 충전 기능을 더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이는 사용자들이 아이폰 후면에 (에어팟 충전)케이스를 올려 두기만 하면, 아이폰의 배터리로 부터 파워를 공유하여, 그들의 에어팟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새로운 아이폰 라인업은 가을에 공개되어질 것으로 예상되어지며, 아마도 9월 미디어 이벤트가 될 것이다. 듀얼 블루투스 오디오는 블루투스 5의 기능으로써 자주 언급되어진다. (따라서)이론적으로는, (아이폰8 부터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기 때문에)애플이 (iOS 13 메이저 또는 마이너)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폰 8, 아이폰 X, 아이폰 XR 및 아이폰 XR에 이 기능을 더할 것으로 보여진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