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 리테일 박스에 등장한 에어파워

T.B 2019. 3. 26. 12:35


애플이 새롭게 출시된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의 리테일 박스에서 다이어그램을 보여줌으로써 에어파워(AirPower)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한다. 이 사진은 금일 오전 MacRumors로 보내졌고, 애플이 지난주 보도자료를 통해서 발표했던 에어팟용 무선 충전 케이스에 레퍼런스 된 오랫동안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중인 무선 충전 매트를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은 다른 경로에서도 확인되었다.




상자의 뒷면에는 USB-C 또는 라이트닝 케이블로 보여지는 외부 전원 연결로 구동되는 에어파워 충전 매트의 알약 모양 아웃라인이 분명하게 보여지며, 아직 출시되지 않은 기기로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애플은 현지시각 수요일에 새로운 에어팟 2세대를 출시했으며 당일 주문 고객들은 3월 26일-27일 사이 배송이 예상되어지고 있다. 새로운 에어팟은 유선 충전 케이스 번들의 경우 $159, 무선 충전 케이스 번들은 $199이다. 애플은 또한 $79에 무선 충전 케이스를 별매중이기 때문에, 이전 에어팟1세대 사용자들은 Qi-규격 호환 충전 매트를 통해 무선으로 그들의 이어버즈를 충전 할 수 있다. 새로운 에어팟은 애플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이번주 말 부터 리세일러 판매가 시작될 것이다.


에어파워는 아이폰8 이상, 애플워치 시리즈 3이상 및 에어팟(무선 충전 케이스)을 포함하여 여러 애플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하도록 설계되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