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파워 레퍼런스와 이미지 애플 호주 웹사이트에서 발견

T.B 2019. 3. 22. 00:57


한 트위터 유저가 애플의 호주 사이트 에어팟 페이지의 소스 코드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에어파워(AirPower) 무선 충전 매트에 관한 레퍼런스를 발견하였다. 


애플은 오랫동안 기다려진 출시가 매우 지연된 에어파워 무선 충전 제품을 아직 발표하지 않았으나, 웹사이트 소스 코드에서의 단서를 통해 출시가 임박한 것이 확인되었다. 트위터 유저 Michael Bateman 은 애플의 호주 웹사이트의 에어팟 페이지에 관한 소스 코드에서 에어파워에 관한 레퍼런스를 발견하였다. 페이지의 코드는 또한 아직 올라오지 않는 에어파워의 이미지가 숨겨져 있다.


위 이미지는 애플의 미국 웹사이트에는 존재하지 않으며 소스 코드 레퍼런스 또한 없다. 해당 페이지는 에어팟의 페이지지만, HTML 코드에는 에어파워에 관한 레퍼런스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에어파워는 2017년 처음으로 소개되었으나, 최근 루머들은 곧 발표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만약 에어파워가 발표된다면 3월 25일 이벤트 행사까지 출시되는 다수의 신제품 대열에 합류할 것이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