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파워 3월 말 출시 될 것

T.B 2019. 3. 22. 21:26


DigiTimes 에 따르면, 애플이 오랫 동안 기다려온 무선 충전 매트 에어파워(AirPower)를 "3월 말" 에 출시 할 계획이라고 말하였다.


보도에서는 애플의 부품 공급업체와 연관된 익명의 "업계 소식통" 을 인용하여 아래와 같이 말하였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의 개별 집적 회로 및 아날로그 IC 부품 제조업체인 Lite-On Semiconductor 가 애플의 무선 충전기 에어파워에 필요한 GPP(Glass Passivated Package) 브릿지 정류기의 대량 출하를 곧 시작할 것임으로 2분기 매출이 두자리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소식통에 따르면 아이폰, 애플워치 및 에어팟을 위한 애플의 에어파워 무선 충전기가 3월 말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고, 이는 2019년 2분기 Lie-On의 매출을 상당하게 끌어 올릴 것이다.


오늘을 포함하여 3월은 (현지시각으로)10일이 남았다.


어제, 구독자이자 트위터 유저인 Michael Bateman의 팁을 받은 후, MacRumors는 아이폰XS와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가 올려진 새로운 에어파워의 이미지를 확인했고, 애플이 무선 충전 매트를 출시할 계획이라는 더 많은 증거를 제공하였다.



MacRumors는 또한 애플이 미국 내 에어팟 상표에 관한 권리를 확보했음을 암시하는 '증거'를 찾아냈다.


이번주 WSJ은 애플이 올해 초 에어파워의 생산에 관한 인가를 받았음을 보도한 바가 있다. 신뢰할 수 있는 분석가인 Ming-Chi Kuo 또한 에어파워가 2019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한바가 있다.


에어파워는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8 이상, 애플워치 시리즈 3 이상 및 새롭게 출시된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까지 최대 3개의 애플 기기들을 한번에 충전하기 위해서 설계되어졌다. 에어파워는 서로 다른 전압을 쓰는 기기들간의 간섭 문제로 인해 출시가 지연되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원문: 'MacRumors'


참고로, DigiTimes는 지난 1월 Lite-On의 GPP 브릿지 정류기 생산량 증가를 두고 2019년 하반기 에어파워 출시를 보도한 바가 있습니다. 에어파워 이미지가 애플의 호주 웹사이트 HTML 코드에서 발견되었으며, 애플의 3월 이벤트가 25일 예정된 상황에서, 애플이 언제 발표하던 3월말까지는 출시된다고 보는 것은 새로운 소식이 아닙니다. 3월 말(late March) 이라는 표현도 애매합니다. 지금이 3월 말이기 때문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