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파워 취소에 따른 14가지 아이폰 Qi 규격 무선 충전 매트

T.B 2019. 4. 2. 18:28

애플팬들이 에어파워를 기다렸던 이유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까지 여러 애플 기기들을 소지하고 다니는 경우, 기기들 마다 케이블을 써야하는 번거로움 대신 하나의 충전 패드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충전 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이라는 컨셉 때문이었습니다.


다만, 기기를 여러가지 쓰지 않는다면, '무선 충전 vs. 유선 충전' 에 있어 당연히 유선 충전이 빠릅니다. 아이폰의 경우 번들로 제공되는 5W 충전기 대신에 12W인 아이패드 어댑터를 쓰면 충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아래는 무선 충전 패드를 쓰고는 싶은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정리된 아이폰, 애플워치 또는 에어팟 충전 케이스를 지원하는 몇가지 서드파티 무선 충전 패드들입니다. 'MacRumors' 에서도 무선 충전 패드들이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에어파워는 떠났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아이폰 또는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를 위한 Qi 규격 충전 선택권이 없다는 것을 뜻하지 않는다. 여기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몇가지 선택지들이 있다.


2017년 아이폰X과 함께 소개되었던, 무선 충전기는 라이트닝 케이블에 연결 할 필요 없이 아이폰을 재충전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대신, 아이폰은 충전기 위에 놓여지고, 아이폰의 배터리로 전력을 전송하는 내장된 충전 코일선과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방식으로)일치되어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현재 아이폰 무선 충전은 출고 시 번들로 제공되는 5W 어댑터로 부터 업그레이드하여 아이폰8 이상에서 7.5W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기기 충전을 지원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아니다. 이에 반해, 유선 연결은 훨씬 더 높은 전력 전송을 제공하는 애플의 다른 어댑터를 이용할 수 있다.


유선 충전은 더 빠른 반면에, 충전 과정을 시작하고자 하기 위해서 당신이 해야 하는 모든 것은 아이폰을 (충전기)표면에 내려 놓기만 하면 됨으로 무선 충전은 보다 편리함을 제공한다. 무선 충전은 또한 잠들기 전에 케이블을 꼽기 위해서 해매거나, 잠에서 깨거나 이른 아침 중요한 전화를 받아야 할 필요가 있을 때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되며, 아이폰을 시계로 사용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확실한건, 우리는 에어파워(AirPower)를 선호했을 것이다. 이제 에어파워는 떠났으니, 우리에게 에어파워를 대체 할 제안이 있다.


Nomad Base Station


다수의 기기들을 충전하기 위한 무언가를 찾는다면? 'Nomad Base Station'(Apple Watch Edition, $139.5) 을 고려해보자. 이 프리미엄 충전기는 USB-A 및 USB-C 출력 단자가 모두 있는 가죽 및 알루미늄 재질로 마감되었다. 7.5W로 동시에 2개의 폰들을 충전할 수 있다. 보다 세부사항들을 원한다면, 우리의 '풀리뷰' 를 참고토록 하자.


'Nomad'(Hub Edition) 는 현재 $99.95에 판매중이다.


Nomad 는 Hub Edition 과 애플워치 또한 충전할 수 있는 Base Station이 있다. Nomad Base Station은 탁월한 충전 솔루션이다. 상단 부위는 가죽으로 덮힌 충전 패드가 있고 그 밑으로는 3개의 코일이 있다. 이를 통해 최대 2개의 기기를 한번에 충전하거나 하나의 아이폰을 가로로 충전할 수 있다. 애플워치 충전 퍽(charging puck)은 완전히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전원 연결을 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밴드들과 호환되고, 나이트스탠드 모드를 지원한다.



본체는 플라스틱으로 된 타제품에 비했을 때 견고한 느낌을 주는 금속 재질로 만들어졌다. Nomad는 또한 애플워치 충전기 및 듀얼 USB 출력 없이 Base Station을 사용할 수 있다.


Zens Charging Pad and Watch Charger Station


만약 당신이 3가지 애플 기기들을 가질 정도로 여유가 있다면, Zens Charging Pad and Watch Charger Station 은 그것들 모두를 동시에 다룰 수 있다. — 최대 20W 출력으로, 오직 2개의 빠른 충전만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사무실 또는 침실에 둔다면 아마도 충분할 것이다.



Zens 스테이션은 애플로부터 MFi-인증이 되었으며, 더나은 내구성과 외관을 위해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다. 몇가지 다른 것들로는 안티-슬립 재질, 자동 전원 오프 및 (충전을 위한)정확한 위치를 위해 해매는 것을 막고자 와이드 코일이 포함된다.


이 제품은 아마존에서 '$99.99' 에 판매중이다.


Belkin BoostUp Charging Dock


벨킨은 늘 신뢰할 수 있는 애플 악세서리들을 제조해왔으며 그들의 'BoostUp Charging Dock' 또한 그러하다. 이 충전 패드는 당신의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모두 충전할 수 있으며 뒷쪽에 USB-A 출력 단자로 추가적인 충전을 할 수도 있다.



본체는 당신의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놓고자 소프트-터치 실리콘 표면과 함께 대부분이 금속 재질로 만들어졌다. 뒷쪽에 있는 USB-A 포트는 아이패드, 다른 아이폰, 배터리팩 또는 헤드폰들에 전원을 공급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벨킨 무선 충전 패드 또한 애플워치 충전 퍽이 완전히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전원 연결을 할 필요가 없다.


벨킨 무선 충전 패드는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으로 '$149' 에 구매할 수 있다.(원문 발행시 보다 가격이 올라 현재 $159.99이다.)


Kanex GoPower



'Kanex GoPower' 무선 충전 패드 겸용 애플워치 스탠드는 애플로 부터 인증된 애플워치 충전 퍽으로써 당신의 아이폰 또는 기타 Qi-규격 기기들을 위한 원형의 무선 충전 패드이다.


우리는 지금까지 다수의 기기들을 공정하게 다루어왔지만, Kanex는 우리가 보아왔던 것들 중에서 가장 컴팩트하다. Kanex는 3가지 기기들에 동시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는 작은 공간을 차지한다. 뒷쪽에 USB-A 출력 단자는 당신이 선택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Qi 충전기는 아이폰 또는 무선 에어팟 세트에 사용되어질 수 있다.


Kanex GoPower 는 아마존에서 불과 '$80' 이하로 구매할 수 있다.


Anker PowerWave 7.5 Fast Wireless Charging Pad



심플한 충전 매트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Anker PowerWave 7.5 Fast Wireless Charging Pad 는 좋은 선택지로, 일부 기기들에 최대 10W 충전을 지원한다. 퀵 차지 3.0(Quick Charge 3.0) 월 차저(wall chager)와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제공되며, 매트 위에 부적합하게 위치된 경우의 과충전 보호 및 F.O.D(foreign object detection, 충전 시 금속 물질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전류가 차단되어 과전류를 방지하는 기능)를 제공한다.


Anker PowerWave 7.5 Fast Wireless Charging Pad 는 아마존에서 '$45.99' 에 판매되고 있다.



RAVPower



RAVPower는 저렴한 가격으로 탁월한 배터리와 충전기를 제조하는 또다른 우리의 선호 브랜드이다. 우리는 아이폰 호환 충전기의 새로운 라인이 출시되었을 때 '리뷰' 한 이후로 추천해왔다.


RAVPower 는 충전 스탠드와 일반 충전 패드를 포함하여 선택하는 옵션이 있다. 만약 그것이 더 마음에 든다면, 심지어 휴대용 배터리팩(HyperAir)도 있다. 아마존에서 '$16.99' 에 시작되지만,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HyperAir 충전 퍽 옵션은 '$29.99' 이다.


Monoprice Wireless Charger



쓸데없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심플한 충전기를 원한다면? Monoprice 의 무선 충전기는 Qi 규격으로써 깔끔하고 직경 3.3인치, 두께 0.4인치 및 무게 1.8 온스의 얇은 흰색 퍽을 닮은 외관을 가지고 있다. Monoprice 무선 충전기는 오직 5V DC 1A 만을 지원하며, 이는 고속 충전 기능을 제공하지 않다는 것을 뜻하지만, 충전시에는 파란색 "깜빡임" 표시등이 있고, 완전히 충전됐을 때는 고정된 빨간색 표시등으로 바뀐다.


Monoprice 의 현재 가격은 '$7.99' 다. 저비용으로 집에서 여러군데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는 곳을 추가하거나, 사무실에 한군데 더 만드는 것이 현실적인 선택지이다.


Aukey Graphite Wireless Charger



지난 1955년 부터 시작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 을 수상한 Aukey Graphite 무선 충전기는 3.41인치 정사각형과 0.46인치의 두께로써 스타일리쉬한 매트 블랙 패드와 더 가벼워진 마감을 제공한다. Qi 규격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이 기기는 온도 제어, 전원 출력 모니터링, F.O.D 및 과충전 방지와 같은 많은 안전 기능들이 포함된다. 


USB 2.0 A 또는 USB-C 케이블로 충전되는 이 충전기는 '$15.99' 이다.


Grovemade



Grovemade 는 미학적인 제품들을 만들고자 천연 재료를 사용해온 역사를 가지고 있다. Grovemade는 그들의 목재(wooden) 아이폰 케이스 뿐만 아니라 그들의 Qi 규격 무선 충전기에서 분명하게 보여주었다.


충전기의 맨윗부분 표면은 코르크(cork) 재질로 만들어져 당신의 폰이 표면에 부드럽게 놓여진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하단부를 만들어 패드에 더해진 높이를 제공한다. (케이블 마모를 막고자)보너스 내구도를 위해 충분하게 긴 USB 케이블을 나일론으로 감싸져있다. 만약 케이블이 너무 길다면 책상을 깔끔하게 유지하거나 주말 휴가에 들고가기 위해서 충전기의 밑면으로 감아서 줄일 수 있다.


'$79' 부터 시작되는 Grovemade 패드는 3가지 색상들 중 하나로 구매할 수 있다.


Belkin BoostUp



벨킨은 늘 뛰어난 제품들을 출시해왔으며 모든 그들의 BoostUp 충전기들이 이를 예증한다. 당신에게 선택지가 될 수 있는 스탠드 뿐만 아니라 충전 패드가 있다.


새로운 패드의 Bold 및 스탠드 라인은 각각 $59.99 및 $69.99로써 약간 비싸지만, 이 제품들은 보다 강력하고 컴팩트하다.


보다 세부사항들은 'Belkin' 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MobilePal Gen-3 Qi Wireless Charging Power Bank



이동 중에 무선 충전을 원한다면 MobilePal Gen-3 10,000mAh Qi Wireless Charging Power Bank 는 일반적인 파워 뱅크 기능들 보다 더 많은 것들을 제공하는 휴대용 파워이다. 시장에 있는 다른 것들과 같이, 이 충전기는 Quick Charge 3.0 을 지원하는 하나와, 최대 5W를 지원하는 무선 충전을 위한 2개의 USB 포트가 있다. 이를 통해 (유선 2개 및 무선 하나)최대 3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전원 버튼, 충전을 위한 microUSB 출력 단자, 배터리 표시등 및 손전등 기능이 포함된 이 파워 뱅크는 '$39.99' 이다.


RAVPower Qi Wireless Charging Pad



RAVPower Qi Wireless Charging Pad 스탠드는 충전 상태를 사용자들에게 알려주는 LED 기능과 함께 미끄럼 방지 고무 재질 기반 위에 아이폰X을 세울 수 있다. 이 기기는 2개의 무선 충전 코일을 사용하여, 아이폰을 수직 또는 수평으로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를 충전하면서도 사용자가 앱의 사용에 따라 (가로 또는 세로로)아이폰을 배치할 수 있다. 


Qi 규격을 지원하는 기기들을 위해 최대 출력 10W를 제공하는 RAVPower Qi Wireless Charging Pad 아마존에서 '$16.99' 이다.


Samsung Fast Charge Wireless Charger Stand


삼성의 충전기는 시장에서 가장 나은 선택지들 중 하나라는 것이 팩트이고, 시각적으로도 빼어나다.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여러 색상의 LED가 사용된다. 이 충전기는 또한 당신의 아이폰을 충전하는 동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졌다. — 이는 작업 환경에 있어 분명하게 플러스이다.



삼성의 Fast Charge Wireless Charger Stand 는 블랙, 블루 및 화이트 색상으로 아마존에서 '$39.49' 에 시작된다.


Yootech Wireless Charger



또다른 가성비 선택지로, Yootech는 호환되는 애플 기기들을 고속-충전함을 보장하며 블랙, 블루, 레드 및 네온 그린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만약 당신이 (이 충전기의 불빛으로 인해)깨어 있는 것에 관하여 걱정이 된다면 끌수도 있기는 하지만, 가격을 넘어서 특징될 만한 것들이 많지는 않다.


Yootech 무선 충전 패드는 아마존에서 '$12.99' 에 찾을 수 있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