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파워(AirPower) 무선 충전 매트 잠시 등장 후 사라져

T.B 2019. 3. 21. 01:21


'네델란드 사이트' 에서 멀티 디바이스(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 케이스까지 최대 3개)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에어파워가 마침내 공개될 것이라는 증거가 캡처되었다. '9to5Mac'은 현지시각 목요일 에어파워가, 금요일 아이팟터치 7세대가 출시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네델란드 사이트에 따르면, 에어파워가 에어팟 페이지에 실렸으며, 이 이미지는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서 발표 및 출시된 에어팟 2세대의 무선 충전 케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구매 불가" 의 문구와 함께 개재되었던 에어파워는 이미지가 발견 된 직후 애플 웹사이트에서 삭제되었다.


한편 'WSJ' 에서는 올해 초 에어파워 생산에 관한 승인이 인가되었음을 말하였고, 애플 대변인은 에어파워에 관한 언급을 거부하였다. 신뢰할 수 있는 여러 소식통들에 따르면 에어파워 및 아이팟터치7세대가 출시 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Mac Rumors' 에서는 이번달 초 새로운 아이패드들과 아이팟터치 및 아이맥들의 출시에 관한 정보를 '입수' 했다고 전한 바가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