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 2세대 출시 H1칩, 무선 충전 케이스, 헨즈프리 Hey Siri 지원

T.B 2019. 3. 20. 22:22


금일 애플에서 에어팟 2세대를 출시하였다. 새로운 이어버즈는 오랫 동안 약속되어왔던 무선 충전 케이스 및 H1 칩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핸즈프리 Hey Siri(Siri야), 더 늘어난 배터리용량과 기기와의 더 빠른 페어링 속도가 특징이다.


에어팟 2세대는 무선 충전 케이스를 선택하면 $199, 무선 충전 기능이 없는 일반 충전 케이스는 $159이다. 기존 에어팟 1세대 사용자들 또한 $79에 무선 충전 케이스를 별도로 구입 할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 1세대와 비교했을 때 새로운 H1 칩이 탑재된 에어팟 2세대가 50% 더 많은 통화시간을 제공한다고 말하였다. H1은 또한 여러 기기들간의 스위칭 속도가 빨라졌으며, 애플은 2배 더 빨라졌다고 말하였다.


새로운 에어팟은 또한 착용자가 음성으로 Siri 명령어들을 실행 할 수 있도록 한 'Hey Siri' 가 특징으로 이제 더이상 이어버드를 두번 탭하지 않아도 된다.



충전 케이스는 표준 Qi 충전기들과 호환되며 유선으로 충전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는 라이트닝 포트를 쓸 수 있다. 무선 충전기에 관한 호환 외, 애플이 약 1년 반 전에 처음으로 티징했던 무선 충전 케이스인 에어파워(AirPower) 무선충전 매트에 관한 언급은 없었다.


무선 충전 케이스는 LED 충전 표시가 외부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무선 케이스는 별도로 $79에 구매하거나 새로운 에어팟2세대와 함께 번들로 $199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충전 케이스도 아직 판매중이며 에어팟 2세대와 함께 번들로 $159이다.


애플은 에어팟 제품군에 대하여 처음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커스텀 문구는 LED 충전 표시기 아래의 에어팟 하단에 표기된다.



원문: '9to5Mac'


애플의 "It's Show Time." 초대장 문구를 보고 생각났던 것은, 스타크래프트의 다연발 로켓포를 탑재한 비행유닛 '발키리' 였습니다. 이벤트 당일의 '애플쇼' 를 뜻하기도 하지만 무언가 쏟아지기는 할 것 같은데 정말로 신제품들이 3일 연속으로 쏟아지는 중입니다.


에어팟 2세대의 경우 나오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시점은 소셜커머스 발 '에어팟 대란(반값 세일)' 즈음이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새로운 애플 제품이 출시될 즈음이면 이전 세대 제품의 할인폭이 커집니다. 더하여 삼성 갤럭시버즈 루머가 겹쳤기 때문에 에어팟 2세대 출시는 거의 예정되었던 것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