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로운 아이팟 터치 7세대 곧 발표될 수도

T.B 2019. 3. 20. 08:54


최신 iOS 12.2 베타에서 에어파워(AirPower) 무선충전 매트에 관한 코드가 포함되어 에어파워 출시가 다가왔음을 '암시' 하는 가운데, 애플에서 보도자료를 통한 새로운 아이팟터치(7세대) 발표가 예정되었을 수 있다.


MacRumors에 따르면 이번달 초, 애플이 이번주에 새로운 아이패드들과 아아팟들을 월요일, 화요일 및 수요일에 발표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정보를 입수했으며, 지금까지는 월요일에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와 미니' 모델들이 발표되었고, 화요일에 '아이맥(iMac)'이 리프레쉬 되면서, 정확한 정보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우리는 이제 애플의 새로운 아이팟터치가 발표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이치에 맞다.


만약 정확하다면, 이번주 하드웨어들의 발표들은 3월 25일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의 이벤트에서 널리 예상되어지는 뉴스와 동영상 서비스들에 주로 집중하고자 이벤트 목록들을 정리했음을 암시한다.


지난달, 신뢰할 수 있는 분석가 Ming-Chi Kuo 는 2019년에 업그레이드 된 프로세서가 탑재된 새로운 아이팟터치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였으며, 개발자인 Steve Troughton-Smith 는 '지난 1월', iOS 12.2 코드에 새로운 아이팟터치 코드가 포함되었다는 것을 밝혀냈고 이를 근거로 아이팟터치가 리프레쉬될 것임을 암시하였다.


아이팟터치는 상당한 업데이트가 될 것이다. 지난 2015년에 출시됐던 현재 모델은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A8 칩, 8백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터치ID가 없는 홈버튼이 탑재됐다. 아이팟터치가 적어도 향후 몇년 동안은 iOS를 업데이트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기 위해서는 A10 퓨전 또는 A11 바이오닉 칩 이상으로의 업그레이드가 적절할 것이다.


이밖에 새로운 아이팟터치에 많은 새로운 기능들이 도입될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아이팟터치는 대부분 아이들과 (신흥시장 등)일부 개발자들을 위한 테스트용 기기로써 틈새 시장 제품이 되어왔다. 다른 모든 아이팟들은 2017년에 단종되었다. 현재 아이팟터치는 6가지 색상, 32GB 및 128GB 저장용량이 각각 $199와 $299 이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