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3월 25일 이벤트 "It's Show Time" 초대장 배포

T.B 2019. 3. 12. 09:13

금일 애플에서 3월 25일(월) 애플파크 캠퍼스의 스티브잡스 극장에서 개최되는 미디어 이벤트 초대장을 배포하였다. 여느 애플 이벤트들과 마찬가지로 태평양 표준시 오전 10시 또는 동부 표준시 오후 1시에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드웨어 보다는 서비스들에 중점을 둘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루머와 밀접한 "It's Show Time(어디 한번 놀아볼까)" 이라는 문구가 있다. 애플은 3월 이벤트에서 루머의 애플 뉴스 서비스와 스트리밍 TV 서비스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애플 뉴스 서비스는 월 $9.99의 유료 구독 옵션을 추가하여 애플 고객들이 매거진들과 월스트리트저널,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즈와 같은 유료 컨텐츠 사이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애플이 몇몇 뉴스 사이트들과의 계약 조건을 여전히 협상중이라고 알려졌기에 어떠한 뉴스 사이트들이 포함될 것인지는 아직 분명치가 않다. 애플은 서비스의 수입에 대하여 50% 배분을 요구하였다. 매거진들은 이러한 협상에 긍정적인 반면에 그들의 독자들로 부터 독립된 수입원을 가진 뉴스 사이트들은 반대이다.



TV 서비스에 관해서는, 애플이 공개할 계획이 있지만, 실제 출시는 몇개월 후가 될 것이다. 애플은 20개 이상의 오리지널 TV쇼를 준비중이며, 그중 많은 부분들이 최종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데뷔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 쇼에서 역할을 맡을 재니퍼 애니스턴(Jennifer Aniston),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제니퍼 가너(Jennifer Garner), 스티브 커럴(Steve Carell)을 포함하여 메이저 스타들이 초대되어 참석한다.


상반기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의 하드웨어 제품들이 다수 있지만, 현 시점까지는, 루머들이 이번 이벤트에서 이러한 기기들이 공개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그대신, 우리는 이러한 제품들을 이벤트 시기에 보도자료를 통해서 공개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이패드 미니 5,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파워(AirPower), 업데이트 된 에어팟2세대 및 아이팟터치7세대 모두가 공개될 가능성이 있는 후보 목록으로써 빠른 시일내에 출시될 것이지만, 이번 이벤트에서 이러한 업데이트들 중 어떤 것도 무대에서 시간을 할애할 만큼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 조용히 데뷔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물론, 루머들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봄에 출시되기를 기대하는 제품들이 이벤트에서 약간의 소개 시간을 갖을 수는 있다.


애플의 '이벤트 웹사이트'에 개재된 발표에 따르면, "It's Show Time" 이벤트를 자사의 웹사이트와 애플TV의 이벤트 앱을 통해서 생중계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인 애플 뉴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야함으로 iOS 12.2 업데이트를 배포할 것으로 보여진다. iOS 12.2 베타를 통해 이미 구독 서비스에 관한 정황이 포착되었으며, 이는 애플이 이벤트 후 iOS 12.2 배포를 계획중이라는 것을 말한다.


원문: 'Mac 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